◇“미리 사야 대박!”... 11번가, 역시즌 패션 최대 90% 할인= 11번가가 화끈한 역시즌 패션 할인으로 무더위 잡기에 나섰다. SK플래닛 11번가는 오는 26일까지 ‘블랙 윈터 위크, 섬뜩한 할인’(Black Winter Week)을 열고 캐나다구스, 몽클레어, 무스너클 등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부터 콜롬비아,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브랜드까지 60여개 패션 브랜드의 겨울상품 300여 종을 최대 90% 할인한다.
이번 역시즌 기획전에서는 ‘캐나다구스 패딩’은 53% 할인한 48만9000원부터, '몽클레어 아우터'(50종)는 각 70% 할인한 38만3000원부터, ‘진도 Klever 밍크머플러’는 34% 할인한 10만4900원, ‘블랙야크 익스트림 다운재킷’은 69% 할인한 15만3000원, ‘컬럼비아 구스다운 재킷’은 68% 할인한 15만5840원, ‘어그/쏘렐 부츠’는 64% 할인한 3만9000원부터, ‘CC콜렉트 겨울 이너웨어’는 94% 할인한 1만5200원부터 판매한다.
또한 행사기간 매일 ‘데일리 특가’ 겨울 아우터를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판매를 실시한다. 15일에는 ‘올젠 남성 경량 패딩코트’를 88% 할인한 7만2500원, ‘몽벨 여성 롱기장 구스다운’은 62% 할인한 20만9000원에 내놓는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마지막 세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총 70여 개 브랜드의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고 70% 할인하여 선보이는 ‘썸머 라스트 클리어런스(Summer Last Clearanc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제냐 아울렛 스토어(Zegna Outlet Store)가 13년 상품 및 14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며, 룩옵티컬(Lookoptical)도 기존 30/40/50% 할인율에 20% 추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테팔(Tefal)은 정상가 31만원인 한국형 주물냄비 4종(스마트 팟라인)을 19만9400원에 판매하며, 특설행사장에서는 톰포드 · 제냐 ·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명품 선글라스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내 폴로 랄프로렌(Polo Ralph Lauren)은 3개/5개 구매 시 각 10/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게스(Guess)는 최대 60%, 만다리나 덕(Mandarina Duck)은 최대 70% 할인을 실시한다. 균일가전도 시행해 휴고보스(Hugo Boss)는 남성 타이/셔츠/자켓을 각각 5~6만원/8~18만원/27~43만원에 판매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나이키(Nike)가 최고 70% 할인을 진행하며, 에르메네질도 제냐(Ernemegildo Zegna)는 13년/14년 봄·여름 상품을 각각 70/60% 할인하고, 살바토레 페레가모(Salvatore Ferraagmo)는 14년 레더상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한편 오후 6시 반부터 9시까지 반짝 추가 세일을 선보이는 브랜드들도 있다.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Andz by ziozia)는 수트를 17만원대(정상가 57만원대), 린넨셔츠 및 반바지를 3만 9천원 균일가로 선보이며, 플라스틱 아일랜드(Plastic Island)도 원피스, 블라우스 등을 1만원 한정 특가 세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스톤헨지(Stone Henge), 산드로(Sandro) 등 총 10개 브랜드가 타임 세일 이벤트에 참여한다.
◇더샘, 해피샘데이 ‘50% 할인’= 더샘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전제품 최대 50%까지 세일하는 ‘해피샘데이’를 19일까지 총 5일간 실시한다.
이번 ‘해피샘데이’에서 주목할 제품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더샘의 대표 베스트셀러 ‘하라케케’ 라인과 여름철 더위로부터 지친 피부에 강력한 수분과 청량감을 선사해 줄 ‘아이슬란드’ 라인. 이 두 라인 모두 꽉 찬 수분감과 산뜻한 발림성으로 여름철 피부에 사용하기 알맞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최근 더샘 모델 ‘샤이니’의 TVCF 온 에어 이후 완판을 기록했던 ‘에코소울 온천수 비비케익’을 포함한 ‘에코소울 온천수 베이스 라인’과 선케어, 데오드란트 등 바캉스 필수 아이템들까지 세일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피부 수분 보충과 진정에 효과적인 강원도 오죽 추출물이 함유된 ‘프레쉬 뱀부’ 라인과 뜨거운 햇빛으로 인해 거칠어지고 들뜬 피부를 위해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 케어가 가능한 ‘익스프레스 뷰티 1,2,3 키트’ 등 바캉스 전후를 모두 케어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들이 모두 세일 제품에 포함되어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스타벅스, 해피아워 음료 반값 ‘스타벅스 단백질’=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전국 780여개 매장(미군부대 내 매장, 오션월드점, 오션월드 입구점, 휘닉스파크점, 마장 휴게소점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하고, 전세계 최초로 전 음료를 50% 할인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국내 진출 16주년을 기념해 실시되는 올해 해피아워는 프라푸치노 음료만 할인 제공했던 이전과 달리 바리스타가 제조해 제공하는 모든 음료를 할인 대상으로 확대했다. 스타벅스는 해피아워를 통해 소비진작에 앞장서고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해피아워 기간 동안에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바리스타가 손수 만들어 제공하는 모든 음료가 50% 할인 제공되며, 해피아워 이벤트 시간 중1인 1회 총 구매 가능한 음료는 2잔으로 제한된다. 단, 아포가토, 리저브 커피 음료는 해피아워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해피아워 이벤트를 통한 음료 구매 시에도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대상 별 적립 혜택은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하지만 통신사 멤버십 혜택이나 모바일 상품권 및 사이렌 오더는 해피아워 이벤트 시간 중 이용할 수 없다. 엑스트라 추가(300원) 금액 및 에스프레소 초이스 선택(600원) 금액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며, 기타 중복 할인도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스타벅스가 로컬푸드 시리즈 2탄 ‘단, 백, 질’을 출시했다. 단백질은 우리나라 양질의 단백질을 중점적으로 섭취할 수 있게 구성된 제품이다. 충남 지역의 양계장에서 공급되는 달걀, 충북 청주 소재의 목장에서 생산되는 치즈, 그리고 국내산 콩으로 만든 두부로 만들었다. 이 제품 한 팩에는 총 17g의 단백질이 들어있어 성인기준 1일 단백질 영양소 기준치(55g)의 31%를 간편하고 든든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가격은 1팩 기준 4900원이다.
◇G마켓, 패션 썸머 빅세일= G마켓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오는 22일까지 ‘패션 썸머 빅세일(FASHION SUMMER BIG SALE)’을 진행한다. 의류, 잡화, 신발, 주얼리, 수입명품 등 다양한 패션상품에 적용 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최대 24장까지 지급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먼저 G마켓에 직입점한 랩(LAP), 망고(MANGO), 스파오(SPAO), 에잇세컨즈(8seconds) 등 SPA 상품을 품목별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멀티 SPA브랜드 LAP의 ‘에스닉 자수 숏팬츠’를 33% 할인한 3만9000원에 판매한다. 화사한 꽃무늬 프린트가 돋보이는 ‘망고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는 65% 할인한 2만500원에 선보인다. 제일모직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도 50% 할인된 가격인 1만4950원에 판매한다.
고가의 브랜드 상품도 기존 판매가 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COACH’의 인기 가방과 지갑을 최대 60% 할인한 9만9000원부터 선보인다. ‘스톤 아일랜드 남성 티셔츠’는 69% 할인한 5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유명 SOHO숍의 상품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데일리샵’은 데일리 티셔츠를 69% 할인해 69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롯데, 갤러리아, AK 등 백화점 입점한 유명 브랜드 상품들도 할인 판매한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품목 및 브랜드별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총 24장 지급한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ID 당 1회 총 24장의 할인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으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브랜드 제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G마켓을 통해 온라인에 공식 브랜드몰을 처음 오픈하는 ‘디젤’과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까지 남녀 프리미엄 데님 라인, 아우터, 셔츠, 티셔츠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을 G캐시로 돌려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반품 쿠폰을 두 장씩 지급한다. 대표 상품으로 ‘롱기장 야상 패딩 점퍼’를 26만9000원, ‘다크빈티지 데님 테파’를 60% 할인된 가격인 14만9000원에 선보인다.
◇밀러 슈퍼 힙합 파티=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가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는 밀러 슈퍼 힙합 파티에 소비자를 초청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밀러 슈퍼 힙합 파티는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을 신나는 음악과 활기차게 보내자는 의도 하에 야외가 아닌 시원한 실내에서 진행되는 ‘인도어 페스티벌’로 기획됐으며 이를 위해 8월 8일 서울 소재 ‘엘루이(ELLUI)’와 9월 4일 부산의 ‘그리드(GRID)’에서 진행된다.
이번 파티에는 엠넷 쇼미더머니4에 출연중인 산이, 버벌진트, 팔로알토 및 양동근, 허클베리피는 물론 뜨거운 호응 아래 종영한 언프리티랩스타의 헤로인 치타와 제시까지 출연해 정통 힙합, 감성 힙합 등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출연진 각각의 힙합 공연뿐만 아니라 컬래버레이션 공연도 예정돼 있어 힙합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얼리버드 티켓 오픈 후 하루 만에 매진을 기록 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밀러는 7월 1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엘루이에서 진행되는 1차 파티 참가자 30명(15쌍, 동반 1인)을 모집한다. 이벤트 참가는 밀러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llerkorea)을 통해 가능하며, 개인 SNS에 밀러와 함께한 즐거운 순간을 업로드하고 댓글로 그 URL을 공유하는 방법을 통해 진행된다. 파티 참가자들에게는 공연 중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힙합 아티스트들의 사인이 담긴 티셔츠 등을 무작위로 선물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7월 세일… 마스크팩 50% 할인=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본격적인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 비법으로 마스크팩을 제안, 올 여름 ‘마스크팩 돌풍’을 이어가고자 13일부터 단 1주일간 최대 50% 할인하는 마스크팩 대전을 실시한다.
올리브영은 올해 상반기 트렌드를 살펴본 결과, 마스크팩이 지난해 대비 105%나 성장하며 홈케어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식지 않는 인기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발맞춰 기획한 ‘올리브영 마스크팩 대전’은 다양한 마스크팩을 최대 50% 할인 또는 1+1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참여 브랜드로는 올리브영 마스크팩 부문 1위인 메디힐을 비롯해 닥터자르트, 차앤박, 23 years old, 마이뷰티다이어리, 프리맨, 카오리온, 듀이트리, 페이스인페이스, 식물나라, 드림웍스, 아리얼, 일리, 스웨디쉬 에그팩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모두 만날 수 있다.
한편, 올리브영은 13일 마스크팩 대전과 함께 CGV와 함께하는 썸머 쇼핑&무비 라이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는 7월 릴레이 프로모션인 썸머 라이브의 두 번째 행사로, 쇼핑의 재미를 더하고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CGV 영화 할인 및 1회 포토티켓 무료 쿠폰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