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은 60만원 중반대 합리적 가격의 프리미엄급 스마트폰인 삼성전자 ‘갤럭시 A8’를 이달 24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은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예약가입을 실시할 예정이다.
‘갤럭시 A8’ 예약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SK텔레콤 온라인 공식 판매사이트인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 또는 전국 4천 여 개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예약가입 신청기간은 온·오프라인 공히 21일 오전 10시부터 23일까지다.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들은 23일부터 단말기를 택배로 전달받게 되며, 별도 매장 방문을 하지 않아도 단말기가 공식 출시되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자동 개통된다. 오프라인 매장 예약가입 고객은 24일부터 매장을 방문해 단말기를 개통할 수 있다.
T월드다이렉트를 통한 온라인 예약가입 신청 고객들은 △최대 30개월 할부(12/24/30개월 선택 가능) △삼성카드 즉시결제 △삼성카드 포인트, T가족포인트, OK캐쉬백 등을 통한 추가 할인 △평일 밤 9시까지 야간 상담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이번 ‘갤럭시 A8’ 단독 출시를 기념해 예약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럭시 A8’ 예약 가입 고객 전원은 온라인 T월드다이렉트에서 안내되는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갤럭시 A8’ 커버 케이스와 삼성 정품 슬림 베터리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참여 기간은 이달 24일부터 내달 5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