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그널엔터테인먼트가 엔터에서 화장품 사업에 이어 교육 사업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로 중국 유력 교육업체와 현지에서 공동 투자에 나서기로 했다는 소식에 상승세다.
23일 오후 2시19분 현재 씨그널엔터테인먼트는 전일대비 100원(3.02%) 상승한 3415원에 거래 중이다.
씨그널엔터는 최근 엔터 사업은 물론 화장품 사업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중국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화장품사를 인수하면서 코리아나, 국제약품, 리젠, 산성엘엔에스 등과 함께 관련주로 꼽히는 씨그널엔터는 이번에는 교육사업까지 나섰다.
씨그널엔터는 Feng Hua Guo Yun 와 업무 제휴 및 공동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씨그널엔터와 Feng Hua Guo Yun 는 △상호 공동 투자를 통해 학원사업을 위한 합작법인 설립 △중국 학원의 확장 및 마케팅, 홍보를 위해한류스타 및 프로듀서 참여 △‘중국음악학원’의 신인 아티스트에 대한 한국 내 트레이닝 진행 △파주한류트레이닝센터를 통한 중국 학원생들의 정기 교류 및 프로그램 개발 등을 진행한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