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은 기업우대서비스 신규가입 기업과 회원을 위한 추가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오는 8월31일까지 기업우대서비스에 새롭게 가입한 기업 임직원들이 등록을 완료하면 국내선은 왕복 1만원, 국제선은 왕복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쿠폰을 증정한다.
이미 개인회원으로 가입했더라도 소속기업의 기업우대서비스 가입 여부를 확인하고, 해당기업에 부여한 코드를 입력하며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기업 임직원 가족도 같은 방식으로 회원가입을 하면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특별쿠폰은 이달 27일부터 9월30일(추석연휴기간 제외)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에 적용되며 오는 8월31일까지 국내선 왕복운임 4만원 이상과 국제선 왕복 12만원 이상일 경우 이용할 수 있다.
기업우대서비스는 공공기관, 정당, 협회 및 단체를 비롯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1인이상 일반기업체면 가입할 수 있다. 회원 가입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또 국내선 편도운임 3만원(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제외) 이상과 국제선 왕복 12만원 이상이면 상시 할인쿠폰을 통해 특가항공권도 이용할 수 있다.
할인 금액은 예매한 항공권의 운임에 따라 적용되며 왕복 예매를 기준으로 국내선은 최대 9000원, 국제선은 기준 최대 2만5000원 추가 할인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기업우대서비스는 직원들의 출장은 물론 가족들도 이용이 가능해 개별 여행에 활용할 수 있다”며 “많은 직원이 이용할수록 기업 비용경감 효과는 더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