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SM과 결별
제시카의 SM과 결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최근 요리사 닉과 함께 찍은 사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닉은 훈훈한 외모로 국내 네티즌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는 지난달 27일 자신의 웨이보에 요리사 닉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닉은 제시카와 함께 온화한 미소를 보이고 있다. 특히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콧수염과 턱수염은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제시카는 6일 보도자료를 통해 “저는 SM엔터테인먼트와 협의 끝에 계약관계를 종료하고 공식적으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팬 분들께서 기대하고 있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저의 새 출발을 지켜봐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SM엔터테인먼트 역시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그 동안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 해왔던 제시카와 논의 끝에 서로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길을 가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라며 제시카와의 업무 관계 종료를 공식 선언했다.
제시카는 지난해 9월 자신의 SNS에 “소녀시대에서 퇴출당했다”는 글을 올려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당시 소속사 측은 “올 봄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앞으로 한 장의 앨범 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다”며 “정확한 조율이 부족한 상황에서 제시카가 패션 관련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서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됐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제시카는 현재 홍콩에서 패션 브랜드를 런칭하고 수석 디자이너로 패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제시카 SM과 결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