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은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 마이맥이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심층분석 무료특강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9월 평가원 모의고사는 수능 전 마지막 모의평가로, 수능과 시험 범위가 동일해 올해 수능의 출제 경향을 예측할 수 있는 중요한 시험이다.
대성 마이맥 관계자는 “이번모의고사는 국어 A형과 영어의 1등급 원점수 컷이 100점으로 예상되는 등 전반적으로 쉬운 수능의 기조를 유지했다”면서 “쉬운 수능에서는 1문제만 틀려도 2등급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자신이 취약한 단원과 문제유형을 정확히 파악하여 보완하는 것이 필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이에 △국어 김동욱, 박광일 △영어 이명학, 고정재 △수학 한석원, 이창무 △한국사 강민성 △생명과학 한종철 △화학 정훈구 △지구과학 김지혁 등 과목별 대표강사들이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주요문항의 심층분석 특강에 나선다.
또한, 모의고사 분석 및 채점, 등급컷, 오답률 등을 제공하는 ‘고3 모의평가 올 체크(All Check)’ 서비스를 개설,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답안을 입력하면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점수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