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 '홈쇼핑모아' 누적 다운 200만건 돌파

입력 2015-09-25 13:4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버즈니는 모바일 홈쇼핑 포털앱 ‘홈쇼핑모아’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200만건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홈쇼핑모아 앱은 국내 6대 홈쇼핑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실시간 방송ㆍ주문 △통합편성표 △상품검색 △방송알람 설정 △홈쇼핑 트렌드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200만건 돌파는 홈쇼핑모아 앱이 지난 1월 1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선 이후 9개월 만이다.

특히, ‘방송알람’ 기능은 홈쇼핑모아의 핵심 기능이다. 원하는 상품에 대해 생방송 시작 전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으로, 홈쇼핑모아에서는 매월 30만건 이상 방송알람이 설정되고 있다.

버즈니 남상협 대표는 “모바일 홈쇼핑 시장이 확대되면서 6대 홈쇼핑사를 통합해서 볼 수 있는 홈쇼핑모아의 신규 이용자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서비스를 업데이트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즈니는 이날부터 다음달 4일까지 200만 누적다운 기념 ‘홈쇼핑모아를 알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ㆍ기존 고객 구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으론 스타벅스 기프티콘 1장이 제공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