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XIA준수‘꼭 어제’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XIA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 곡 ‘꼭 어제’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14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JYJ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XIA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 곡인 ‘꼭 어제’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며 “40초가량의 짧은 영상은 XIA준수의 애잔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고,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배우 김강우와 후지이미나가 출연해 ‘꼭 어제’와 어울리는 가슴 먹먹함 감정연기를 펼쳤다. 또한 폐허의 도심 한가운데서 공허한 눈빛으로 노래를 부르는 XIA의 모습이 담겨 있다. 40초의 짧은 소절이지만 이들의 모습으로 ‘꼭 어제’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XIA의 두 말 필요 없는 감성 보컬과 김강우, 후지이미나의 명연기가 어우러져 곡의 애잔함을 극대화시킨 환상적인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티저에서 미처 담지 못한 이야기와 XIA의 진심 어린 고백이 한데 어우러진 뮤직비디오 본편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XIA의 새 앨범의 타이틀 곡 ‘꼭 어제’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9일에 공개된다.
XIA준수 티저 공개에 네티즌은 “XIA준수 티저 공개, 기대된다”, “XIA준수 티저 공개, 가슴 먹먹하네요”, “XIA준수 티저 공개, 본편 어서 보고 싶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