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브로(Bro) '엠카운트다운' 브로(Bro) '엠카운트다운' 브로(Bro)
(출처=Mnet '엠카운트다운')
'엠카운트다운' 브로(Bro)가 신곡 '슬픈 남자'로 깊은 감성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15일 오후 생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브로가 정규 1집 앨범 타이틀곡 '슬픈 남자'로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브라운 재킷으로 멋을 낸 브로는 무대 위에서 신곡 '슬픈 남자'를 열창하며 현장에 모인 팬들과 공연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브로의 전매 특허인 깊은 감성과 가창력을 다소 위트 있는 가사에 녹여내며 눈길을 끈 것.
지난 2일 발매와 동시에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브로의 정규 1집 앨범 타이틀곡 '슬픈 남자'는 '세상'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아픔만이 전부였던 여인과의 사랑과 그녀를 향한 지키지 못한 약속을 소의 울음소리를 빌려 울부짖는 곡이다.
이날 브로가 '슬픈 남자'로 무대를 꾸민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브로를 비롯해 솔로로 컴백하는 규현, 태연, 갓세븐, 에일리, 비투비, 유성은, 세븐틴, 박보람, 러블리즈, 오마이걸, 업텐션, 알리, 옴므, 몬스타엑스, 멜로디데이, 스테파니, 투빅, 다이아, 빅플로가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