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웨딩컨설팅업체 듀오웨드와 제휴을 맺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에 렌털 방식을 도입해 합리적인 혼수 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최근 안마의자도 새로운 혼수품으로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호응을 받고 있다.
안마의자 외에도 신혼집에 꼭 필요한 이태리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와 ‘W정수기’도 예비 부부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W정수기는 반뼘 정도의 작은 크기에 무전원 방식이어서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바디프랜드는 앞으로 듀오웨드와 함께 바디프랜드 제품으로 혼수ㆍ예단을 준비할 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듀오웨드가 주최하는 웨딩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박상현 대표이사는 “예비부부 사이에서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가 혼수 또는 예단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듀오웨드와의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보다 합리적으로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오는 24일부터 양일간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되는 ‘듀오 웨딩&혼수 트렌드 페어’에 참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