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ㆍ넷마블게임즈ㆍ파티게임즈 등 할로윈 이벤트 다양
◇ 엔트리브소프트 ‘소환사가 되고싶어’, 할로윈 기념 소환수 업데이트 = 엔트리브소프트는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 할로윈 기념 신규 소환수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는 할로윈 기간동안 한정 소환수인 ‘할로윈악마 닐’을 선보인다. 내달 10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는 ‘할로윈악마 닐’은 파티에 도움을 주는 약화 효과(디버프)를 무효화하는 스킬과 강력한 약화 효과를 주는 스킬을 보유한다.
이와 함께 장난감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소년, 소녀들로 구성된 신규 소환수 ‘토이 칠드런’ 을 업데이트 한다. 요요를 들고 인라인스케이트를 타는 불 속성의 ‘넬리’, 물총을 가지고 동물을 보호하는 물 속성의 ‘소유민’, 큐브로 초능력을 부리는 나무 속성의 ‘진하’, 비누방울의 요정 ‘미야’ 그리고 인형으로 외로움을 달래는 어둠 속성의 ‘플로베른’까지 각 속성별로 5종을 추가한다.
이와 함께 ‘토이 칠드런’ 신규 소환수들의 이야기로 꾸며진 스페셜 던전 ‘수다쟁이 토끼의 장난’도 오픈한다. 이벤트 던전에서 비밀쪽지 50개를 획득하면 ‘토이 칠드런’ 소환수들의 스킬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소환수 ‘낙서쟁이 체피’를 얻을 수 있다. 스페셜 이벤트 던전은 내달 24일까지 체험 가능 하다.
◇ 넷마블게임즈, 주요 게임 7종 할로윈 이벤트 진행 = 넷마블게임즈는 할로윈을 앞두고 자사 주요 게임 7종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넷마블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3총사로 꼽히는 ‘레이븐’과 ‘세븐나이츠’, ‘몬스터길들이기’는 할로윈 콘셉트로 제작한 의상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특히 할로윈 특별 몬스터(레이븐, 몬스터길들이기)와 이벤트 던전(세븐나이츠)을 선보이며 각 게임 별로 이용자가 할로윈 이벤트 업적(미션)을 달성할 경우 아이템와 게임재화를 지급한다.
모바일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의 경우 자신의 캐릭터에 할로윈 특별 의상을 착용시키고, 해당 모습을 스크린샷을 통해 공식카페에 올린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게임재화를 지급한다. 또 모바일 RPG ‘다함께 던전왕’, ‘드래곤스트라이커’는 오는 30일까지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각각 ‘6성 소환수 뽑기권’, ‘6성 펫 뽑기권’ 등의 아이템 및 게임재화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이 이달 초 출시한 모바일 러닝 어드벤처 게임 ‘퀵보이’는 새로 추가된 할로윈 분위기의 호박머리 좀비를 물리치는 수에 따라 게임재화와 한정판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게임 내 마련된 배달 미션을 성공할 경우, 이벤트용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할로윈 사탕‘을 지급한다.
◇ 파티게임즈, ‘아이러브커피’ 할로윈 한정판 아이템 제공 이벤트 = 파티게임즈는 할로윈 기간을 맞아 카페경영SNG ‘아이러브커피’ 유저를 대상으로 할로윈 한정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게임 내에서 ‘늑대소년 길거리 영업 성공하기’, ‘친구 가게에서 할로윈 분위기 내 줄 아이템 찾기’ 등과 같은 특정 미션을 완수한다. 이후 ‘할로윈 막대사탕’을 모으면 ‘할로윈 마녀 호박 램프’, ‘할로윈 호박 벽난로’ 등 각종 한정판 할로윈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할로윈 파티 이벤트는 내달 11일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판매할 수 있는 할로윈 기념 스페셜 사이드 메뉴 ‘카라멜 애플’도 추가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한정판 아이템과 함께 할로윈 분위기를 마음껏 낼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할로윈을 기념해 지난 7월 업데이트 이후 많은 유저들의 환영을 받았던 ‘타로카페’ 전용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내달 4일까지 2주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에게 아이템을 선물하면 동일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1+1 이벤트 등이 다양하게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