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드로 본사 아티스트 David Arcis 조각 시연회 자리도 마련해
야드로는 해외 명품 수제 인형 도자기 전문 브랜드로, 국내를 비롯해 미국, 유럽 애호가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섬세함과 우아함, 화려함을 내세우며 도자기 애호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행사는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9층 야드로 매장에서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야드로의 예술성과 우수성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야드로의 대작으로 꼽히는 6천 만원 상당 작품 ‘18세기 마차’부터 도자기 인형 등 약 120점의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된다.
야드로의 스페인 본사 아티스트 David Arcis 조각 시연회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야드로 본 매장에서 펼쳐진다. 시연회는 총 2부로 구성돼 있으며 1부는 11시 30분부터 13시까지, 2부는 14시 30분부터 1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야드로 전 제품 20% 세일 및 명품 도자기 브랜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길무역은 “이번 행사는 야드로의 아티스트 David Arcis의 섬세하고 아름답게 조각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야드로 제품과 더불어 1887년 빅토리아 여왕으로부터 업계 최초로 기사작위를 부여받은 영국 로얄덜튼을 비롯해 로얄알버트, 레녹스, 앤슬리 등 세계적인 명품도자기 브랜드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야드로 매장 입점기념 VIP 고객 초대전’ 및 ‘스페인 야드로 본사아티스트 David Arcis 조각 시연회’에 대한 문의는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야드로 매장 전화(042-720-6271)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