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최대 예능 동영상플랫폼에서 600만 조회수 돌파!
한류 웹예능의 신기원을 기록한 신서유기보다 한달 먼저 중국 최대 예능 동영상플랫폼 텐센트TV에 소개되었던 ‘내 마음을 뺏어봐- 취둬워신’이 615만 조회수를 기록하였다.
처음부터 중국인을 타겟으로 기획, 제작된 ‘내 마음을 뺏어봐’는 중국어 자막으로 편집되어 중국에 먼저 소개되어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방영되었다.
웹예능 컨텐츠 내 마음을 뺏어봐-국내 편집본은 11월 18일 첫편을 시작으로 매주 1편씩(총8편)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소개 방영되고 있다.
기획제작사인 중한미디어앤웍스는 내 마음을 뺏어봐 국내 런칭 방영기념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대만 전통 밀크티 전문점 공차 직영점을 통해 내 마음을 뺏어봐 미니티슈 3만개를 공차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7일(금)부터 3일간 선착순 제공하기로 하였다.
최근 대학생이나 일반인뿐 아니라 중국 진출을 목표로 하는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중국어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학업열풍이 트렌드임을 생각해서 제작사인 중한미디어앤웍스는 ‘보다 쉽고 재미있게’ 중국어를 접할 수 있도록 한국어 번역자막을 추가편집 및 국내 컨텐츠 시장에 제공하기로 했다.
이미 중국에서 한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많은 중국인들이 한국어를 습득하고 있는 것처럼 쉽고 재미있는 한류 웹컨텐츠를 통해서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중국어 공부를 하는 것도 대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홍콩, 대만, 일본 등에서 이미 큰 인기를 얻고, 최근 중국 내륙으로 활발한 진출을 하고 있는 5년차 한류 아이돌 엔소닉과 한국에서 유학생활을 하고 있는 중국 여대생이 출연한 ‘내마음을 뺏어봐’는 서울 홍대를 배경으로 맛,멋,볼거리가 자연스럽게 소개되면서 한류 아이돌과 중국 미녀가 서바이벌 방식으로 데이트를 진행하는 본격 한류 웹예능 프로그램이다.
한편, 기획과 제작을 진행한 중한미디어앤웍스(대표 조서연 박철순)는 현재 텐센트TV와 공동으로 한류 아이돌의 다양한 면모와 매력을 소개하는 웹예능 컨텐츠를 새롭게 기획 준비중이고 다음달에 제작에 들어가 신년초에 한국과 중국에 동시 방영할 것이라고 했다.
문의/추가자료요청 : 중한미디어앤웍스 (홍보담당 010-3233-1555 / piao@zhonghan.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