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집밥백선생' 방송 캡쳐)
8일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에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반찬인 어묵 볶음을 실패 없이 만들 수 있는 핵심 레시피를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오늘 방송에서 '백선생' 백종원은 흔히 어묵 볶음을 만들 때 간과하기 쉬운 중요한 포인트를 짚어줘 눈길을 끈다. 기름에 이미 튀긴 채로 나와 있는 어묵을 요리할 때 반드시 이것을 넣어줘야 양념이 골고루 배는 것은 물론 함께 넣은 재료들도 타지 않게 된다는 것. 과연 어떤 것이 어묵 볶음의 핵심 포인트가 될지는 오늘 '집밥 백선생'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요즘 같은 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어묵 전골을 소개해 출연자들의 환호성을 자아낼 예정이다. 뜨끈한 어묵 국물에 어우러진 우동까지 맛을 본 김구라가 "정말 깜짝 놀랄 맛"이라며 감탄을 연발했다는 후문. 여기에 백종원은 "어묵을 여러 종류 구입하면 비싸니까, 한 개만 사서 다양한 모양으로 자르면 눈속임을 할 수 있다"는 '꿀팁'을 잊지 않고 전수했고, 이에 제자들은 "왜 자꾸 사기를 치느냐"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N '집밥 백선생'은 화제의 중심 백종원과 개성 만점 제자들이 함께 끄집어내는 집밥의 다양한 매력으로 네티즌의 백선생 레시피 따라 하기 열풍 속에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24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매주 화요일 밤 9시4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