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올해의 한국ㆍ일본 PR에이전시’ 은상 수상

입력 2015-12-11 1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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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재형 피알원 대표(오른쪽)과 곽동원 이사가 지난 10일 싱가폴 리츠칼튼호텔에서 열린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 주최의 ‘2015 올해의 에이전시 시상식’에서 ‘올해의 한국/일본 PR에이전시’ 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피알원)

통합 커뮤니케이션 회사 피알원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문지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이 주최하는 ‘2015 올해의 에이전시 시상식’에서 올해의 한국ㆍ일본 PR에이전시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22년째를 맞이한 올해의 에이전시 시상식은 한국ㆍ일본, 오스트레일리아ㆍ뉴질랜드, 중화권, 동남아시아, 남아시아 등 아시아태평양 각 지역별로 올해의 에이전시와 인물을 선정한다.

피알원은 퍼블리시티 중심의 정통 홍보에서 벗어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피알원원은 올해 ‘커뮤니케이션 시프트(Communication Shift)’라는 슬로건 아래 TV CF 기획ㆍ제작,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IMC서비스, 브랜딩 컨실팅 등 새로운 서비스를 강화해왔다.

특히 아트디렉터, 카피라이터 등의 인력을 강화해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브랜드 스토리텔링에 기반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는 데 집중했다.

피알원 조재형, 이백수 공동대표는 “올해 피알원은 PR에 크리에이티브를 더하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기존 PR산업에 활기를 불어넣어 왔다”면서 “대부분의 수상자들이 대형 글로벌 광고·PR에이전시인 가운데 피알원은 국내 로컬PR기업으로서 수상한 것이라 더욱 의미있다”고 말했다.

한편, 피알원은 지난달 ‘2015 한국PR대상’에서 ‘올해의 PR기업상’을 수상한 데 이어, 이번에 올해의 한국ㆍ일본 PR에이전시에도 선정되는 등 국내외에서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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