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 FOOD 연 판매량 2억개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GS25가 FRESH FOOD 연 판매량 2억개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GS25)
GS25는 올해 초 12월 9일까지 프레시푸드(Fresh Food, 이하 FF) 상품 수량이 2억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FF는 도시락, 김밥, 주먹밥, 햄버거, 샌드위치를 말한다.
판매수량 2억개를 최초로 달성한 FF는 주먹밥이다. 주먹밥이 약 10㎝라고 가정할 때, 이는 지구 반바퀴를 두르거나, 서울과 부산을 25번 왕복할 수 있는 판매량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GS25는 ‘GS25 FF’를 사랑해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부터 오는 1월 7일까지 도시락ㆍ김밥 행사상품 8종 구매 시 농심 육개장 사발면을 증정하고, 샌드위치ㆍ햄버거ㆍ간편식 행사상품 12종 구매 시 코카콜라캔 등 음료를 증정한다.
정호민 GS리테일 편의점 프레시푸드 팀장은 “판매하고도 믿기지 않는 기록 달성을 가능하게 해 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내년에는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의 먹거리 라인을 추가하겠다”고 말했다.
GS25는 2016년 도시락과 주먹밥 등 프레시푸드 키워드를 ‘건강’으로 정하고 닭가슴살, 버섯, 잡곡, 샐러드 등을 주 식재료로 사용한 건강 먹거리 라인을 추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