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몰, 뽀뽀로파크 할인행사 =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를 활용한 어린이 실내 테마파크 ‘뽀로로파크’ 이용권과 뽀로로 캐릭터샵 상품교환권을 할인해 선보이는 행사를 내년 1월 31일까지 단독으로 진행한다.
뽀로로파크 이용권은 정상가보다 최대 59% 할인 판매해 4500원에서 8500원 사이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잠실, 코엑스, 일산, 동탄 등 전국 7개 지점에서 어른, 어린이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다.
뽀로로 캐릭터샵 상품교환권도 할인 판매한다. 5000원권, 1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등 총 4가지 상품교환권이 준비됐으며, 각각 4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뽀로로 캐릭터샵은 캐릭터 인형과 풍선, 비디오, 의류 등 다양한 뽀로로 캐릭터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으로 ‘뽀로로파크’ 내에 입점해있다.
‘뽀로로파크’ 특가 이용권과 캐릭터샵 상품교환권은 CJ몰과 CJ ONE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금액 중 1000원 이상은 CJ ONE 포인트로 결제해야 한다. 사용 방법은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 쿠폰 번호를 ‘뽀로로파크’ 입장 및 캐릭터샵 결제 시 제시하면 된다.
◇ 금강제화, 겨울제품 한정세일 = 금강제화가 2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12일간 겨울제품 한정세일을 실시한다.
금강, 랜드로바 35개 직영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부츠, 아웃도어 의류, 장갑 등 겨울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금강제화에서 발행한 윈터 컬렉션북에 삽입된 쿠폰을 갖고 방문해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1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동안에는 전제품을 20% 할인(헤리티지 제외)하는 타임세일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행사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 카드(5000원)도 선착순 5000명에게 증정한다.
◇ CJ푸드빌, 크리스마스 케이크 포인트 할인 = 연말까지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케이크를 통신사, 카드사 포인트로 할인 구매할 수 있다.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Happy Christmas and Tree’를 콘셉트로 가족·연인·친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즌 제품 45종을 출시했다.대표 제품은 ‘해피크리스마스 트리’로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을 케이크로 구현한 제품이다. ‘트리산타가 선물한 초코케이크’는 초코케이크 위에 동화 삽화 느낌의 트리 모양 산타 초콜릿 판을 장식했으며 ‘나만의 루돌프’는 아치형의 케이크에 밀크 초콜릿을 코팅한 깜찍한 모양이 특징이다. 가격은 1만 6000원에서 3만원 대다.
뚜레쥬르는 연말까지 통신 3사 기본 할인에 5% 할인이 추가돼, 통신사에 따라 최대 19%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할인 혜택 이용 시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되며, 중복 할인 등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주요 고객인 20~3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맛의 케이크를 29종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마리아주 와인치즈’로 진한 치즈 무스 위에 스페인산 레드와인으로 만든 와인 젤리를 듬뿍 올렸다. ‘마리아주 화이트까망베르’는 순백의 화이트까망베르 치즈 무스 안에 레드와인에 졸인 베리와 샤브레를 샌드했다. 가격은 홀케이크가 3만원, 조각케이크가 6000원이다.
여럿이 모인 자리에 제격인 ‘파티팩’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아이스박스 케이크,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얼그레이 티라미수, 떠먹는 요거 생크림 총 4종이다. 모두 사각 틀에 담겨 있으며 아이스박스 케이크는 3만4800원, 그 외 3종은 각 3만3600원이다.
투썸플레이스는 12월 말일까지 현대카드 M포인트로 최대 50%까지 음료 및 케이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결제 시 M포인트로 50% 사용 가능하며, M포인트 부족 시 잔여 M포인트 만큼 사용 가능하다. 중복할인 및 적립은 불가하다.
◇ 현대백화점, 교통안전 체험 교육전 = 가족단위 고객을 겨냥해 어린이 대상 체험형 문화 콘텐츠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내년 1월 25일까지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에서 '엔지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체험 교육전'을 진행한다.
기아자동차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체험 교육전은 유치원생, 초등학교 저학년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기아차 캐릭터인 ‘엔지’를 활용해 학습 몰입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주요 체험 콘텐츠는 동화를 활용한 차도와 보도 구분, 골목길 보행 체험, 횡단보도 체험 등이며 DVD 영상, 퍼즐 등의 놀이공간을 마련해 학습한 교통안전 수칙을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기간은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오는 31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킨텍스점, 내년 1월 14일부터 25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총 3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현대백화점 중동점은 오는 24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본관 9층 문화홀에서 '키자니아 어린이 직엄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이번 프로그램은 아나운서 체험, 병원 체험, 과학수사대 체험 등 5개 체험 활동이 진행된다. 운영시간은 오후 1시 부터 오후 6시 까지 8개 그룹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소요시간은 약 40분 가량이다. 참여는 일별 160명 한정 운영되며, 참여비는 3천원이다.
이밖에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주요 점포별로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와의 포토타임, 산타 퍼레이드 등 성탄절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