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 신용, 미수의 높은 금리와 담보유지비율로 인하여 부담을 느낀 투자자들이 씽크풀 스탁론으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씽크풀 스탁론의 경우, 연 2.6%의 저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부담이 훨씬 줄어들 수 있다. 또한 본인자금의 최고 300%, 최대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여 최대 4배의 주식자금을 운용하여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으로 부각되고 있다.
요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씽크풀 스탁론은 현재 상담센터(☎1522-3450)를 운영하며, 스탁론 전문 컨설턴트를 통하여 투자자들의 성공을 돕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씽크풀 상담센터 1522-3450에 문의하면 스탁론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24시간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씽크풀 스탁론(연계신용 혹은 제휴대출)이란?
☆ 금리 업계 최저 연 2.6%부터(증권사 신용 및 담보대출 연 7%~9%수준)
☆ 본인자금의 최대 3배, 최고 3억원, 최장 5년(6개월 단위 연장)
☆ 무방문, 무서류, 인터넷 신청으로 10분만에 대출 신청
☆ 온라인 전용대출상품으로 실시간 매입자금 증권계좌에 입금
☆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연 1% 이자절감 효과/한도증액, 추가대출 가능
☆ 한 종목에 100% 집중투자 가능
☆ 연장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無
☆ 증권사 변경 없이/신규 계좌 개설 없이 기존 그대로 이용 가능
씽크풀 24시간 전문상담: ☎ 1522-3450
★ 12월 28일 씽크풀 이슈종목
팬오션, 유안타증권, 흥아해운, 한화생명, 아티스, 현대EP, 신한지주, 한국특수형강, 대유신소재, 삼성엔지니어링, 두산중공업, 하나금융지주, 현대제철, DGB금융지주, 일동제약, 맥쿼리인프라, 웅진, 주성엔지니어링, 에쎈테크, 네이처셀, 한국토지신탁, 셀트리온, 헤스본, 엔피케이, 유니슨, 우원개발, 코디에스, 에스에이엠티, 대창솔루션, SBI인베스트먼트, 뉴인텍, 경봉, 오리엔트정공
본 기사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