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SBS '일요일이 좋다'의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5'의 캐스팅 오디션을 통과할 18명이 누가 될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SBS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월 31일까지의 캐스팅 결과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한 'K팝스타5-캐스팅 오디션 결과표'를 공개했다.
‘K팝스타5’에서는 지난 1월 24일부터 3주간, 4라운드 '캐스팅오디션'이 진행되고 있다. 심사위원당 6명을 캐스팅할 수 있는 권한를 가지고, 각자 자신의 기획사에서 직접 키울 18명의 참가자들을 선택하는 라운드이다.
‘캐스팅오디션’은 심사위원에게는 개인의 성향과 음악적 장르를 비교해 자신의 기획사와 가장 잘 맞을 것 같은 참가자를 선택하고, 참가자에게도 국내 3대 기획사의 선진 시스템 안에서 전문가를 통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조언을 들을 수 있어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유희열의 안테나뮤직에는 이시은, 정진우, 우예린, 안예은, 이수정 등 5명의 참가자가 캐스팅 됐고, YG에는 주미연, 마진가S, 유윤지, 박가영 등 4명의 참가자가, JYP에는 김영은, 소피한, 박민지, 서경덕, 유제이 등 5명의 참가자가 캐스팅 되어 나머지 4명의 자리를 놓고 남은 참가자들이 박빙의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7일 방송에서는 마지막으로 남은 캐스팅 오디션의 결과와 함께 5라운드인 ‘배틀 오디션’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