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풀스테인리스 에코베큠(사진=쿠쿠전자)
쿠쿠전자는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을 맞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제주, 부산 등 중국인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되는 관광 상권에 위치한 쿠쿠전문점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최근 중국인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IH밥솥 등을 20만원대부터 6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중국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골드와 레드 색상 모델도 구비했고, 제품 조작부에 중국어 버튼과 음성안내 기능도 탑재했다.
또한, IH전기압력밥솥은 중국어 설명서를 별도 제공하고, 중국 현지에서도 국내와 동일하게 1년 동안 무상으로 제품 사후관리 서비스가 가능하다. 이어 쿠쿠전자는 방매장내 행사 안내 홍보POP를 설치하고 중국 관광객을 안내하기 위한 통역 직원도 배치했다.
중국 관광객들이 좋아하는 품목을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수저세트, 도자기세트를 증정하고 면세점과 백화점에서는 신제품 ‘클라시코’와 ‘에코 베큠’ 등의 최신 모델 구매 시 냄비와 프라이팬으로 구성된 주방용품 킨델 2종과 압력패킹, 중국인 필수 구매 품목인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중국인들에게 명품으로 인식된 쿠쿠밥솥을 다양한 혜택으로 춘절기간 동안 한국을 찾은 중국관광객들이 편리하고, 좋은 혜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춘절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매년 60% 이상 증가하고 있는 매출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