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2016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 출시

입력 2016-02-17 10:2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홈씨씨인테리어의 인테리어전문가가 2015 경향하우징페어에서 방문객을 상담하고 있다.(사진제공=KCC)

KCC는 2016년 홈씨씨인테리어 신규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오는 24일부터 5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6 경향하우징페어’에서 2016 신규패키지 3종을 처음 선보인다.

홈씨씨인테리어의 2016 신규 패키지는 꾸준히 사랑 받는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3종에 최신 트렌드로 업데이트 했다. 특히 공용 욕실의 경우 세 가지 패키지 모두 전체 리뉴얼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가닉 스타일은 ‘러프 앤 로(Rough&Raw)’를 키워드로 보다 내추럴하고 편안한 느낌의 공간으로 구성했으며, 자연스러운 갈색톤의 기본 컬러는 유지하면서 재질감이 강조된 소재를 새로 적용했다. 또 공간 연출에 사용되는 가구들 또한 가죽과 나무 패턴을 강조한 상품으로 매칭해 안정감있고 조화로운 공간으로 꾸몄다.

소프트 스타일의 키워드는 ‘세미 클래식 앤 페일(Semi Classic & Pale)’로 밝은 공간에서 부드러움을 한껏 강조했다. 채도가 낮은 컬러매치를 통해 화사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을 디자인했을 뿐 아니라, 패브릭과 밝은 우드톤의 가구를 함께 매치해 부드러움 속에서도 밝고 경쾌한 느낌을 더해 균형감을 잡았다.

‘노르딕 앤 모노(Nordic & Mono)’ 콘셉트의 트렌디 스타일은 2016년 최신 트렌드에도 지속적인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블랙과 그레이, 그리고 매트한 표면질감으로 멋을 낸 북유럽 스타일이다. 여기에 패턴요소가 풍부한 인테리어 포인트들을 감각적으로 배치했다. 올해 전체 리뉴얼한 공용 욕실에도 북유럽 스타일의 패턴타일을 적용해 유니크한 욕실 공간을 연출했다.

홈씨씨인테리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신규 패키지 3종이 전시되어 있는 쇼룸에서 전문가에게 인테리어 상담을 받고, 투명 견적까지 원스톱(One stop)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KCC는 경향하우징페어 기간 중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2시부터 홈씨씨인테리어와 함께 할 ‘파트너 모집 설명회’를 개최한다.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전시장을 방문해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한편, KCC는 전시판매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행사로 △입장권 무료 배부(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방문 고객 전원 에코백 증정(소진시까지) △신규 회원가입 고객 고급 욕실 방수시계 증정(선착순 2000명) △상담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증정(선착순 400명) △주방ㆍ창호 계약 무료 업그레이드(선착순 200명)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