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개점 5주년 특별 프로모션 =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100여 개 브랜드의 패밀리세일, 추가할인과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특설 행사장에서는 아이다스, 폴로 등 인기브랜드의 패밀리세일이 진행된다. 아디다스는 최고 7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폴로 랄프로렌은 최고 70% 할인에 10%를 추가 할인한다. 뉴발란스는 러닝화와 라이프스타일화를 2만9000원/3만9000원/4만90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소다, 탠디도 10만 원 이하의 균일가에 판매한다.
명품 선글라스 팝업 스토어도 오픈한다. 아이에비뉴는 겐조, 발망, 발리, 듀퐁 등 유명 브랜드 선글라스 제품을 30~70% 할인하며, 트렌디카는 톰포드, 폴리스는 30~70% 할인한다.
이 밖에 휴고 보스는 최고 80% 할인을 실시하며 톰보이는 70% 균일가 할인과 함께 구매 고객에게 양말을 증정한다. 비이커는 14년 S/S 상품을 70% 할인하고 지이크는 트렌치와 점퍼를 9만원 특가로 판매한다.
봄을 맞아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웃도어와 골프 브랜드도 참여한다.블랙야크는 균일가에 판매하며 타이틀리스트는 2014년 의류 상품을 기존 50% 할인에 10~20%를 추가 할인한다.
아울러 코치는 최고 65% 할인과 동시에 오는 20일까지 핸드백을 15/18/25/30만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테팔은 24일까지 미니 커피메이커와 스마트 주물 냄비 세트를 각 3만4300원과 12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기성 세대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젊은 세대에게는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오감만족’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앙광장 메인무대에 마련되는 ‘추억의 포토존’에서는 옛날 교복을 입고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어 학창시절로 추억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이와 함께 70년대 유명곡을 통기타로 만나보는 ‘세시봉 콘서트’와 90년대 최고의 음악들을 재현하는 ‘가요톱텐 쇼’, 단돈 100원으로 즐기는 ‘추억의 오락실’과 꽈배기, 찐빵, 옛날 핫도그 등을 맛볼 수 있는 ‘추억의 먹거리’, 향기를 테마로 ‘보랏빛 향기 마켓’도 열린다.
그 외에도 아이들을 위해 아울렛 내의 회전목마, 미니트레인, 바운스스핀 놀이기구를 무료 개방한다. 2층 안내데스크에서 ‘Big3’ 쿠폰을 수령한 뒤 이용할 수 있다.
◇ CJ오쇼핑,황사ㆍ미세먼지 걱정 끝! 리빙용품 증정=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CJ오쇼핑의 실속형 리빙 브랜드 '보탬'의 '촉촉한 물티슈'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보탬 촉촉한 물티슈' 리필형 10팩을 증정한다.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는 매달 월 1회 '보탬 촉촉한 물티슈' 구매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보탬 촉촉한 물티슈' 리필형 120팩을 증정하는 '축하합니다!'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하기 원하는 고객은 '보탬 촉촉한 물티슈' 구매 후 포토상품평에 아이와 물티슈를 사용하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CJ오쇼핑은 오는 18일부터 30일 사이 TV홈쇼핑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3M' 브랜드의 홈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새봄단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3M' 홈 기프트 세트는 집안 청소와 정리하는데 유용하게 사용되는 행주와 위생장갑, 위생백 등 생활필수품 13종으로 구성했다.
CJ오쇼핑은 집안 미세먼지를 말끔히 제거해주는 생활용품을 다양하게 편성해 선보인다. 오는 18일 오후 1시 40분에는 침구의 먼지와 진드기를 제거해주는 '아토케어 침구 청소기(15만9000원)'를, 같은 날 오후 3시 40분에는 분당 1000회 이상 반복운동하는 손걸레 청소 방식의 '오토비스 자동 물걸레 청소기(12만8000원) '가 편성됐다.
오는 24일 저녁 5시 40분에는 황사철 구강 건강을 지켜줄 '파나소닉 구강세정기(10만9000원)', 25일 오전 7시 15분에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욕실 세정제 '애경 매직폼(5만800원)'을 방송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빼는 것이 플러스다 행사= 창립 19주년을 맞아 ‘빼는 것이 플러스다’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내걸고 17일부터 4월 12일까지 한 달간 창립 기념행사를 실시한다.
홈플러스는 품질 관리가 월등히 뛰어난 ‘신선플러스 농장’ 상품과 단독 직소싱 상품을 대폭 강화하고 매장 내 품질이 좋지 않은 상품은 즉시 폐기하는 ‘신선지킴이’, 고객이 품질에 만족 못하면 즉시 교환해주는 ‘100% 신선 품질 보증제’ 등을 제공한다.
'파프리카'는 전체 물량의 30% 이상을 전북 김제에서 천적농법으로 키운 상품으로 개당 990원에 선보이며 충남 논산 GAP(농산물 우수관리) 인증시설에서 천적농법으로 키운 ‘완숙토마토’는 2ㅏㅎ 박스를 9990원에 판매한다.
일반 참다래 대비 약 1.5배가량 큰 ‘왕 참다래’, 청산도 앞 깨끗한 바다에서 1000일 이상 양식한 ‘대왕 활전복’, 1등급 이상만 엄선한 ‘일품포크 냉장 삼겹살’ 등도 마렸다.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수입산도 한 데 모아 올해 첫 수입문이 열린 ‘페루산 애플망고’, 4대 와규로 손꼽히는 미국산 ‘아까우시 와규’, 항공직송 스페인 냉장 돼지 등갈비도 마련했다.
홈플러스는 '가성비'를 생각하는 소비자를 위해 미국 나파 와이너리의 ‘고스트 파인(Ghost Pines)’을 직소싱해 미국 현지 마트 가격($25)보다 낮은 1만8900원에 판매하며 이시하라 골프클럽 풀세트를 39만원에 선보인다. 방콕ㆍ파타야 3박 5일 여행상품도 최저 19만원이라는 파격가에 마련했다.
창립 19주년임을 감안해 19대 카테고리 각 매대마다 깜짝 놀랄만한 가격의 상품을 하나씩 숨겨둬 공개할 계획이다. 오는 23일까지는 고당도 오렌지(14~25입 박스/특대 9입/미국산/9990원), 생물 고등어(대/마리/3990원), 셰프 초밥(개/390원), 사계절 워셔액(1+1/990원), 셰프라인 다이아몬드 후라이팬(28cm/5900원) 등 파격적인 가격의 상품을 곳곳에 마련했다.
홈플러스 온라인쇼핑에서도 오프라인 매장과 같은 행사 전개와 함께 인기상품 최대 50% 할인, 카카오톡 친구초대 시 최대 2만원 적립쿠폰 증정, 신규 가입고객 대상 최대 2만5000원 할인 및 무료배송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 인터파크, '츄~르 인더트랩' 기획전= 한 번 먹으면 멈출 수 없어 반려묘들의 ‘마약 간식’으로 불리는 ‘차오츄르’를 기획전을 통해 판매한다.
인터파크는 차오류츠를 최대 1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1만8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의 혜택도 제공한다. ‘차오츄르’는 액체 형태로 제조돼 성묘∙자묘∙노묘 구분 없이 먹일 수 있다
‘차오츄르’ 외에도 입소문을 타고 있는 ‘템테이션’도 2780원에 판매한다. 바삭한 겉면을 베어 물면 맛볼 수 있는 부드러운 필링으로 고양이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12개월 이후의 성묘에게 적합하며, 지퍼백 포장을 사용해 보관 또한 용이하다.
고양이 마약으로도 불리는‘캣닢(2g)’은 960원에 판매한다.캣닢은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향이 나는 풀로, 스트레스∙소화불량 완화, 신경안정, 활동성 증가 등에 효과적이다.
간식 외에도 강아지들이 중독돼 포기하지 못 하는 제품들도 있다. ‘아페토 오리지널 도넛방석’은 특유의 푹신함으로 강아지가 한 번 누우면 방석을 떠나지 않아 애견인 사이에서 ‘마약 방석’으로도 통한다. M 사이즈 기준으로 3만240원이다.
식욕이 남다른 강아지를 위한 스낵 강난감 ‘콩 워블러’는 오뚝이와 비슷한 구조에 간식∙사료를 넣어두면 강아지가 장난감을 흔들어 간식을 빼먹는 원리를 적용한 제품으로 강아지의 호기심을 유발해 스트레스 해소 및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소(小) 사이즈 기준으로 16만560원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