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창립 18주년 콕!콕! 세일= 오는 31일부터 내달 27일까지 한달 간 창립 기념 행사인 ‘콕!콕!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마트가 콕 집어 제안하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의 눈길을 끌만한 다양한 창립 기념 상품을 제안할 방침이다.
롯데마트는 ‘알래스카 킹크랩’을 항공 직송으로 선보이며 엘포인트 회원은 ‘알래스카 활 킹크랩’을 100g당 5590원(비회원가 7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 마리씩 낚시로 잡아 비늘 손상이 거의 없는 ‘모로코 왕갈치’를 국산 갈치 가격의 절반 이하 가격에 불과한 1마리당 1만2500원에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기존 일반 상품 위주의 행사 상품에서 벗어나 프리미엄급 상품도 창립 기념 행사의 주요 상품으로 선보인다. 향이 좋고 단단해 쉽게 무르지 않으며 국내 딸기 재배량의 5% 내외에 불과한 ‘죽향 딸기’를 6900원에 판매하며 딸기 유명 산지인 담양의 ‘담양 딸기’를 5900원에, ‘오메가 3 딸기’도 4900원에 선보인다.
아울러 전체 계란 생산량의 25~30% 정도 선으로 한 알 당 무게가 60g 이상인 ‘무항생제 특란’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청정 제주산 ‘활 광어회’는 1만9800원에, ‘국산 활 전복’도 1만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 평소 할인을 거의 하지 않는 1등 NB 브랜드 상품도 창립 행사 기간 중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제주 삼다수’를 17% 가량 저렴한 4550원에 판매하며 엘포인트 회원은 ‘하겐다즈 파인트’ 전 품목을 27% 가량 저렴한 6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프랑스의 글로벌 브랜드인 ‘테팔’과 ‘루미낙’의 주요 상품도 최대 40% 가량 할인해 판매한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테팔 컴포트 맥스 프라이팬’를 2만720원에, ‘루미낙 유리냄비 6종’을 1만4100원에 선보인다.
◇Qoo10, 황사완벽타파 기획전= 글로벌 오픈마켓 Qoo10(큐텐)은 내달 6일까지 황사 대비 필수품을 판매하는 ‘황사완벽타파’ 기획전을 진행한다.
할인폭이 큰 기획전 주력 상품은 샤오미 공기청정기, 벤타 에어워셔, 다이슨 무선청소기 등 공기정화에 특화된 해외 유명 가전제품이다. 피부 트러블 예방을 위한 오르비스, 슈에무라 등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의 클렌징 제품과 눈 보호를 위한 안약, 선글라스 제품도 준비됐다.
Qoo10은 샤오미의 공기청정기 ‘미에어2’를 쿠폰 활용시 판매가 약 31만원 대비 40% 이상 저렴한 119달러에 판매한다. 우리돈으로 약 13만8000원선으로 국내 최저가다. 미에어2는 샤오미의 2세대 공기청정기 제품으로 1세대에 비해 크기와 부피는 40% 가량 작아졌고 초미세먼지는 1시간만에 99.7% 여과할 수 있다.
벤타의 ‘에어워셔 LW-25’는 판매가 51만9000원의 제품이 38만8000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벤타 에어워셔는 황사 먼지 제거와 동시에 적정습도를 유지하는 기능이 특징이다. 독일 가습∙공기청정기 브랜드 벤타는 세계 최초로 에어워셔 제품을 개발해 유럽 시장점유율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다이슨 무선청소기 ‘V6 모터헤드 플러스’는 탄소 섬유 브러시를 탑재해 손이 닿지 않는 곳의 미세먼지까지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72만원에 판매되는 제품을 최저 378달러, 약 44만원에 구입 가능하다.
황사로 인한 피부와 호흡기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제품도 구비됐다. 오르비스의 스테디셀러인 ‘클렌징 리퀴드’의 150㎖ 용량의 제품은 약 1만7000원에, ‘메르스 마스크’로 잘 알려진 3M사의 ‘KN90 마스크’ 50개 세트 제품은 약 4만7000원에 판매된다.
◇퀴즈노스, Q-10 이벤트=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1년간 샌드위치 점심을 제공하는 ‘Q-10 퀴즈노스 점심을 쏩니다.’ 이벤트와 고객이 제품 구매 후 만족하지 못할 경우 샌드위치를 다시 만들어 주는 ‘Q-10 한입에 반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Q-10 퀴즈노스 점심을 쏩니다’는 내달 19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NEW!’라는 표시가 된 7가지 신제품를 구매한 손님들 중 추첨을 통해 101명을 뽑아 1등 1명에게 1년간 샌드위치 점심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2등 100명에게는 10일간의 샌드위치 점심을 제공한다. 3등 10명에게 3만원 상품권을, 4등 100명에게 치폴레터키 상품권을, 5등 100명에게 아메리카노 시식권을 선물한다
퀴즈노스는 고객이 퀴즈노스 샌드위치를 한 입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즉석에서 샌드위치를 다시 만들어 주는 ‘Q-10 한입에 반하다!’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한다. 두 번 이상 만족하지 못할 경우는 환불을 해 준다. 이 이벤트는 4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퀴즈노스는 ‘1 데이 1 퀴즈노스 ’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퀴즈노스 매장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샌드위치 및 #퀴즈노스 해쉬태그를 남기면 100명에게 퀴즈노스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시식권을 선물한다.
◇신세계, 햇꽃게 판매= 신세계는 우리나라에서 꽃게가 가장 빨리 잡히는 지역인 진도산 햇 꽃게를 선보인다.
꽃게는 단백질, 키토산, 필수 아미노산이 다량 함유된 스태미나 음식으로 신체리듬이 가장 불규칙해 피로가 많이 느껴지는 봄철에 먹는 것 효과적이다. 가격은 100g당 5980원이다.
◇금강제화, 봄 정기세일= 오는 3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12일간 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130여 개 도시 400여개 금강,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리갈, 에스쁘렌도, 르느와르, 레노마, 바이오 소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를 비롯해 랜드로바, 클락스, 브루노말리, PGA Tour 등의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최근 비즈니스 캐주얼 열풍을 타고 청바지에 어울리는 구두로 젊은 남성들에게 인기인 ‘리갈 201’과 올 봄 유행하는 로즈 쿼츠, 세레니티 컬러와 매혹적인 라인으로 패션 감도를 높여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르느와르 플레인6’ 등을 실속 있는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랜드로바 하이드로’ 슈즈와 무지외반 여성들에게 통증 완화와 미적 보완 기능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다이아몬드 무지외반 펌프스’, 영국 대표 슈즈 브랜드 ‘클락스’의 캐쥬얼화 등 다양한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금강상품권으로 구매하면 더욱 합리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