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쿨한 여름맞이 이벤트=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선보인다.
최근 오픈한 명동점에서는 선글라스, 가방, 모자 등 여름 휴가철 필수 아이템을 모아 브랜드별로 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톰 포드, 에스카다, 발렌시아가, 랑방, 제냐, 캘빈클라인, 페라가모, 마틴싯봉, 발리, 발망, 질 스튜어트 등 브랜드별로 최고 50~30%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꽃보다 할배’에서 이서진 선글라스로 더 유명한 스펙트레를 비롯해 스위스 명품 티타늄 안경 몬테로사, 에드워드 마틴 등 신세계면세점에 단독으로 입점해 있는 럭셔리 아이웨어 브랜드들도 8월 31일까지 1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모자, 스카프 등 패션소품 편집매장인 쏘솔트, 이스트런던 패션 브랜드 올세인츠, 남성패션 편집매장 맨스컬렉션, 마이클 코어스, 질스튜어트 등 다양한 패션브랜드들도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이와 별도로 명동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명동점 방문 고객 중 여권을 소지한 내국인은 응모권만 작성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등수에 따라 3000만원 신세계상품권(1명), 1000만원 신세계상품권(2명), 2인 해외 왕복 항공권(6명),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1박 숙박권(10명), 서울 조선호텔 식음권(20명), 스타벅스 음료쿠폰(479명)을 제공하는 행사를 7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선불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200불 구매 시 2만원으로 시작해 2000불 구매 시 14만원 선불 카드를 제공하며 공항점 혜택, 카드사 혜택 등까지 최고 26만원의 혜택을 볼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쿵푸팬더 에코백, 비디비치 화이트닝 쿠션 등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프렌치 위크 행사=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백화점 전점에서 ‘프렌치 위크’를 열고 프랑스 관련 상품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첫날인 10일 본점 1층 정문에서는 10시 30분에 프렌치 위크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오픈 행사에는 샹송 축하 공연과 테이프 커팅식을 통해 프렌치 위크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행사장에서는 전 상품군에 걸쳐 1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총 100억원의 다양한 프랑스 관련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우선 바네사브루노, 마주, 산드로 등 여성 컨템포러리 17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컨템포러리 이월상품전’을 진행하며, 듀퐁, 겐조 등의 선글라스 상품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행사장에서는 프랑스 럭셔리 와인 대전도 진행해 프랑스 5대 유명 산지 와인을 최대 70% 할인하고 1만원 균일가 상품을 선보인다. 소형가전 브랜드 테팔에서는 인기 아이템을 최대 20~3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10일부터 12일까지 프렌치 위크 행사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백화점 본매장에서도 프랑스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바이에토르 매장에서는 프랑스 유명 백화점인 ‘갤러리라파예뜨’에서 직수입한 캐시미어 니트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랑콤, 시슬리, 겔랑 등 총 14개의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메이크업쇼, 뷰티클래스 등을 전개하는 '프렌치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한다.
전시회과 체험존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본점 1층 정문에서는 프랑스 유명 건축물인 에펠탑과 개선문 조형물을 전시하며, 나탈리 레테, 앙드레 단, 세르주 블락 등 프랑스 유명 일러스트 작가의 원화 60점을 선보인다. 또한 10일 본점에서는 프랑스 정통 크레페를 직접 시연하고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현대리바트, 베스트 오브 베스트 할인 행사 = 오는 19일까지 상반기 총결산 ‘베스트 오브 베스트’ 할인 행사를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현대리바트는 리바트스타일샵 10개점 및 대리점 80여개, 리바트몰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패키지 파격 특가전’, ‘주차별 파격 특가전’,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2일까지는 ‘45만원 균일가전’을 열어 식탁과 거실장 세트를 45만원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리바트 스테레오 A 6인 식탁’(정상가 71만9000원), ‘리바트 트렌디 4인 식탁세트’ (정상가 66만원), ‘리바트 라운지 2400세트’(정상가 66만8000원) 등이 있다.
이어서 13일부터 19일까지는 소파와 식탁을 대상으로 ‘45만원 할인전’을 진행한다. 주요 제품으로 ‘리바트 라운지 4인 소파’ 157만 5천원(정상가 202만5000원), ‘리바트 이솔레 4인 소파’ 153만4000원(정상가 198만4000원), ‘리바트 마드리드 4인 식탁세트’ 79만3000원(정상가 124만3000원) 등이 있다.
현대리바트는 또 온라인 리바트몰에서 10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위대한 45 혜택전’을 열어 리바트몰 인기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주요 제품으로, ‘이즈마인 데이지 붙박이장’ 86만4900원, ‘이즈마인 클로제 3인 가죽소파’ 54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리바트몰에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 가구 대상으로는 ‘45개 보석을 찾아라’는 이벤트를 열어 보석표시가 되어 있는 해당 제품을 구매시 가구의 경우 마일리지 2배, 소품은 마일리지 3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리바트는 오는 19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리바트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삼성 커브드 UHD TV 65인치(1명), 현대백화점 상품권 100만원(3명), 현대백화점 상품권 50만원(5명) 등을 증정한다.
또한 리바트몰에서는 10일부터 오는 19일까지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원~10만원을 증정한다.
◇GS수퍼마켓, ‘0계 DAY(영계데이)’ 복날 이벤트 = 미리 복날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달 10일부터 13일까지 1만1800원에 판매하는 토종닭을 팝카드로 구매 시 40% 이상 할인 된 6980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 이달 말일까지 날짜에 ‘0’이 들어가는 10일, 20일, 30일에는 영계 3마리를 9900원에 판매하는 영계 할인 이벤트 ‘0계 DAY’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GS수퍼마켓은 삼계탕에 들어가는 전복, 수삼, 황기, 깐마늘 등도 알뜰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7월 강좌 회원 모집 = 전국 125개 문화센터에서 8일부터 선착순 마감으로 여름학기 7월 개강 강좌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여름학기에는 본격적인 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는 다양한 강좌를 선보인다. 지치기 쉬운 여름철 체력 강화를 위한 ‘볼&밴드 활용 맞춤 근력 강화 운동’, ‘연예인 몸매 관리법 발레 스트레칭’, ‘체형 교정 중심 파워요가’, 무리한 운동이 부담될 수 있는 어르신들을 위한 ‘차밍, 밸리댄스’ 등 2천여 개의 건강 강좌를 마련했다.
특히 뱃살은 빼고 S라인을 살리는 건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월드컵점 등 10개점에는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ONLY 앨리스 성인발레’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홈플러스 상품을 활용한 건강 요리 비법을 소개하는 1000여 개 ‘콜라보 클래스’, ‘베비언스와 함께하는 베이비 마사지’, ‘죽염을 활용한 잇몸 관리법’, ‘코웨이 물 한 잔으로 지키는 건강’ 등 다양한 강좌를 준비했다.
◇뚜레쥬르, 여름 시즌 신제품 출시 = 시원하게 먹는 여름 빵과 시즌 음료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차가운 크림을 넣어 여름 철에 잘 어울리는 빵과 망고ㆍ자몽 등을 활용해 상큼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아이스 음료다.
‘아이스 크라상’ 은 반을 가른 바삭한 크루아상 사이에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넣어 차갑게 즐기면 더욱 맛있는 제품이다. ‘망고 아이스브레드’는 부드러운 빵 속에 새콤한 망고 맛 크림을 가득 넣고 윗면에 바삭한 빵 피를 입힌 제품이며, ‘바닐라 아이스브레드’는 바닐라 맛 크림을 넣어 달콤한 제품이다. 동그랗고 귀여운 모양이 눈길을 끄는 빵이다. 가격은 권장소비자가로 1000원대에 판매한다. 여름 한정 제품이다.
아이스음료 신제품도 선보인다. 망고 과육잼과 레몬주스에 애플민트를 넣은 ‘망고 팝소다’와 딸기 과육∙자몽 농축액 베이스의 ‘자몽베리 팝소다’는 톡 쏘는 맛이 시원한 시즌 에이드다. 각각 파인애플 과즙과 구아바즙이 든 알갱이를 올려 톡톡 터지며 씹히는 맛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 아이스크림과 콩고물을 얼음과 갈아 빙수팥과 섞어 먹는 고소하고 든든한 ‘고소콩고물스무디’도 내놨다. 권장소비자가로 4000원대에 제공한다.
◇설빙, 신메뉴 열매한잔 출시기념 인증샷 프로모션 = 신메뉴 열매한잔 출시를 기념해 고객과 함께하는 인증샷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샷 프로모션은 ‘#설빙열매한잔’ 해시태그와 함께 열매한잔 구매 인증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오는 30일까지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설빙의 인기메뉴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20명)에게는 아베다 베스트셀러 제품 1종, 2등(30명)에게는 건강한 오미자에 달콤한 라즈베리와 석류를 더한 산딸기오미자차와 설빙 베스트메뉴인 인절미설빙 세트, 3등(50명)에게는 산딸기오미자차와 고소한 콩가루와 쫄깃한 떡의 조화가 인상적인 인절미토스트 세트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