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인 앤 아웃 페스티벌 = 현대백화점은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15개 점포에서 ‘인 앤 아웃 페스티벌(In & Out Festival)’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카드 이용고객에게 구매 할인 혜택과 외부 제휴 서비스를 대폭 늘린 것이 특징이다. 현대백화점카드는 현대백화점이 직접 운영하는 백화점 전용 신용카드로, 행사기간 동안 전월 이용 실적에 상관없이 현대백화점카드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현대백화점카드 이용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는 10일 부터 현대백화점 전 매장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밀탑빙수 20% 할인권,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1만원 구매권 등 특별 할인권 9매로 구성된 '스페셜 바우처'를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의 미니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10일부터 12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5%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5000/3/5만원 증정). 고가 상품 구매고객을 위해 단일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무이자 6개월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상품군별 특별 사은행사도 추가로 진행된다. 오는 10일부터 12일, 17일부터 19일 총 6일간 화장품 및 의류패션 브랜드 70여개 브랜드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대별 5~10%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현대백화점의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인 ‘H-WALLET’과 삼성전자의 ‘삼성페이’에 탑재된 현대백화점카드로 10/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도 5000원/1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백화점 밖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도 새롭게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은 현대백화점카드 소지고객이 문화·레저·여행·식음료 등 다양한 외부 제휴처에서 할인 및 추가 서비스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200여곳 업체와 제휴협약을 체결했다. 또, 이를 소개하는 ‘현대백화점카드 활용백서’를 각 점포별로 선착순 배포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프리다 칼로&디에고 리베라 전시전’ 3000원 할인, ‘현대어린이책미술관’ 50% 할인, 코엑스 아쿠아리움,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 40~30% 할인 등 다양하며 해비치호텔, 씨마크 호텔 등 의 유명 호텔 예약시 최대 50% 할인 혜택 등도 제공한다.
◇ 현대백화점 판교점, 2016 코리아 크래프트 비어 쇼 = 현대백화점은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판교점 10층 하늘정원에서 ‘2016 코리아 크래프트 비어 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플래티넘, 제스피, 바네하임 등 총 20개 국내외 수제맥주(크래프트 비어) 업체가 참여하여 99종의 맥주를 선보인다. 또한 청년장사꾼 감자집, 존쿡 델리미트 등 5곳의 델리 브랜드도 함께 참여한다. 행사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맥주 및 음식 쿠폰은 행사장 입구 티켓 데스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신세계백화점, 색깔 무 판촉 = 흰색 무부터 노란, 검정색, 빨간색까지 다양한 색상을 머금은 컬러풀한 무가 나왔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9일부터 모든 점포 식품관에서 빨간무(래디시)는 물론 흰둥이, 황둥이, 검둥이 무를 업계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다양한 색상의 무는 샐러드를 만들 때 활용하면 화사한 색감을 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삭한 식감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 신세계백화점의 직거래 농장인 강동 도시농장에서 재배한 것으로 로컬 농장에서 직배송해 신선함까지 더한 이색채소다. 가격은 모든 무가 100g당 980원이다.
◇ 신라면세점, 개관 30주년 이벤트 = 신라면세점은 개관 30주년을 맞이해 7월 1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30주년을 기념해 유명 브랜드 상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30주년 기념 여름 시즌오프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 행사에는 지방시, 토리버치, 페라가모, 발리 등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30주년 기념 고객 감사 경품이벤트도 있다.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면 응모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신라면세점 ‘블랙프레스티지’ 멤버십 등급과 신라면세점에서 쓸 수 있는 300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이외에 △야외수영장 어번아일랜드 입장권이 포함된 서울신라호텔 1일 숙박권(10명), △제주신라호텔 1일 숙박권(10명), △신라스테이 1일 숙박권(10명), △신라면세점 적립식 선불카드(3000명) 등을 증정한다.
서울점에서는 6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한여름 최고 인기 메뉴인 서울신라호텔 애플망고 빙수 이용권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 손글씨 축하메시지 응모 이벤트 등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손글씨 축하 이벤트 응모작 중 추첨을 통해 캡슐 커피 머신, 캐논 포토프린터,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라면세점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면 된다. 신라면세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송혜교, 이광수, 샤이니 등 신라면세점 모델로 활동 중인 스타들의 30주년 생일 축하메시지 영상을 제공한다.
◇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초특가 기획전 = 롯데하이마트는 10일부터 16일까지 ‘프리미엄 기획전’과 ‘초특가 기획전’ 등 다양한 행사를 열고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23%까지 할인 판매하는 한편 캐시백 및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기획전’과 ‘초특가 기획전’은 지난 3일부터 진행한 1100억원규모의 ‘에어컨 대전’ 행사의 일환이다. 에어컨 대전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프리미엄 기획전’에서는 공기청정 기능을 강화한 삼성전자 및 LG전자의 투인원(벽걸이형+스탠드형) 에어컨 5천여대를 18평형부터 25평형까지 평형별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 제품에 따라 추가 상품권을 최대 20만원까지, 무이자할부 혜택을 최대 12개월까지 받는다. 또 구매 제품에 따라 르쿠르제 냄비, 실리트 냄비, 제습기, 핸디형 청소기를 사은품으로 받는다.
‘초특가 기획전’에서는 대유위니아, 동부대우, 오텍캐리어 등 중저가 브랜드에서부터 삼성전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벽걸이 에어컨과 스탠드형 에어컨 총 3만여대를 행사 상품에 따라 최대 23% 할인판매한다. 스탠드형 에어컨(16평)을 99만원에, 벽걸이형 에어컨(6평)을 30만9천원에 판매한다.
또 일부 행사모델을 3대 또는 5대 이상 공동으로 구매할 경우 행사 상품에 따라 캐시백과 포인트를 각각 최대 30만원, 30만포인트까지 준다. 이 외에도 이달 초부터 시작한 ‘BEST 모델 특가전’, ‘동시구매 특별전’ 등의 행사는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캐시백과 상품권, 무이자할부 등 고객 혜택도 풍성하다. 에어컨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 별로 캐시백을 최대 100만원까지 지급한다. 또 롯데상품권도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20만원까지 지급한다. 하이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추가 캐시백 혜택도 준비했다. 16일까지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에어컨을 구매할 경우 구매 제품에 따라 추가 캐시백을 최대 20만원까지 준다. 또 행사 신용카드로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무이자할부 혜택을 최대 24개월까지 제공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주말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일(잠실점)과 12일(월드타워점) 이벤트에 참여해 ‘시크릿박스’의 잠금 상태를 해지하는 고객4명에게 삼성전자와 LG전자의 투인원 에어컨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전국 440여개 하이마트 매장에서 골드바 등 2억 5000만원 상당의 경품행사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
◇ 신라스테이 제주, 수상 스포츠 패키지 = 신라스테이 제주가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퍼펙트 투나이츠’ 패키지를 출시했다. ‘퍼펙트 투나이츠’ 패키지는 짧은 휴가를 이용해 수상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2박 연박 패키지로, 뜨거운 바닷가 스포츠로 지친 호텔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거품 입욕제와 시원한 웰컴 드링크, 생맥주 2잔을 추가혜택으로 제공한다. 패키지는 체크인 날짜기준으로 6월 30일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주중(일~목) 27만 5000원, 주말(금,토) 35만 5000원, 주중 1박과 주말 1박 연박 이용 시 31만 5000원(10% 세금 별도)이다.
◇ 호텔 더 플라자 일식당 무라사키, 스시데이 프로모션 = 호텔 더 플라자의 일식당 무라사키에서는 합리적인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일본 출신 미야키 가즈야(Miyake Kazuya) 수석 셰프가 직접 구성한 오마카세 스시 코스 메뉴를 정가 기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스시데이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스시데이 프로모션은 매월 첫째 주 금요일 저녁에 이용 할 수 있으며, 2가지 코스 메뉴 중 선택 가능하다. 먼저, A코스는 스시 12종과 고바치, 생선회 3종, 맑은 국, 생선구이, 생선 조림, 디저트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8만원(정상 가격 16만원)이다. 다음으로, B 코스는 스시 12종과 전채, 생선회 5종, 맑은 국, 생선구이, 생선 조림, 디저트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0만원(정상 가격 20만원, 상기 금액 세금, 봉사료 포함, 중복할인 불가)이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뉴 애프터눈 티 세트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로비 라운지.바의 ‘애프터눈 티 세트’가 신임 호텔 패스트리 셰프 ‘사이먼 하디(Simon Hardie)’의 손을 거쳐 ‘뉴 애프터눈 티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뉴 애프터눈 티 세트’는 정통 프렌치 디저트를 선보이며 유럽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신임 패스트리 셰프로 임명된 ‘사이먼 하디(Simon Hardie)’ 패스트리 셰프의 심플하면서도 세심한 터치로 자신만의 색깔을 ‘뉴 애프터눈 티 세트’ 디저트에 녹여내었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디저트 메뉴를 새롭게 해석하여 선보이는 상기 프로모션은 분기별로 새롭게 구성된 디저트 메뉴로 구성될 예정이다. 주중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호텔 41층 로비 라운지.바에서 1인 기준 1만7500원 (세금 포함)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