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통업계에서 영역을 뛰어넘는 제휴마케팅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가 훼미리마트와 공동으로 이색적인 컬러 마케팅을 펼친다.
뉴발란스는 어디에서나 쉽게 눈에 띄는 훼미리마트의 상징컬러를 이용해 뉴발란스의 ‘574’제품을 새롭게 디자인해 '574훼미리마트'를 출시했다.
뉴발란스는 이번 제품과 관련“언제나 친근하고 경쾌한 편의점을 상징하는 훼미리마트의 밝은 녹색과 시원한 하늘색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뉴발란스 574의 이미지를 잘 나타낸다고 생각되어 ‘574 훼미리마트’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뉴발란스는 훼밀리마트와 공동으로 마케팅에 나섰다. 훼미리마트에서는 7월의 메인 행사인 ‘도심 속의 오아시스’를 진행,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574훼미리마트’ 20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뉴발란스 ‘574 훼미리마트’는 ‘574편의점’ 시리즈 중 하나로 국내에는 360족 한정수량이 판매 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