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미니소시지 ‘맥스봉’ 새 옷 입힌다

입력 2016-06-22 10:2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CJ제일제당 맥스봉.(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미니소시지 브랜드 ‘맥스봉’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정립하고, 이를 반영해 제품 패키지를 변경했다. CJ제일제당은 향후 스토리텔링 마케팅으로 새로운 콘셉트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Love Your Energy’라는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으로 진행됐다. ‘Love Your Energy’는 반복되는 일상에 긍정 에너지를 충전한다는 뜻이다. 메인 타깃인 20~30대 소비자가 새롭고 다양한 경험으로 삶의 에너지가 넘친다는 점에 초점을 맞췄다.

제품 패키지도 리뉴얼했다.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해 맥스봉이 필요한 상황을 설명하고 이에 맞는 다양한 캐릭터를 개발해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향후 맥스봉 전용 SNS 플랫폼을 구축,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맥스봉이 필요한 상황을 활용하는 다양한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난 2003년 첫 선을 보인 맥스봉은 아이들 간식 이미지가 강했던 미니소시지를 20~30대 소비자를 위한 프리미엄 간식 이미지로 탈바꿈한 제품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콘셉트로 미니 소시지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