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정규 3집 타이틀곡 '리본' 재킷 이미지 (출처=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SNS)
비스트가 7월 컴백을 앞두고 시녹 ‘리본’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28일 보이그룹 비스트의 소속사 큐브엔터네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2016.07.04 #BEAST 3RD ALBUM [#HIGHLIGHT] Title song_ #리본(#Ribbon) Jacket Image”라는 글과 함께 멤버별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비스트 멤버들은 은은한 햇살이 스며든 어두운 방안에서 스마트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뽐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신곡 ‘리본’에 걸맞게 멤버들의 목에 메어진 각종 리본의 형태가 인상적이다.
약 1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비스트의 타이틀곡 ‘리본’은 멤버 용준형과 김태주의 프로듀싱팀 ‘굿 라이프(Good Life)’가 작업한 팝 알앤비 넘버로 최근 선공개한 ‘버터플라이’에 이은 비스트 최초의 ‘더블 발라드’ 활동 곡이다.
빈티지한 바이올린 사운드와 섬세한 가사가 어우러진 ‘비스트표’ 발라드 ‘리본’은 특유의 서정적 감성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비스트는 오는 7월 4일 자정 정규 3집 타이틀곡 ‘리본’을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