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추석 황금연휴 맞이 빅 이벤트 =신라면세점은 추석 연휴에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가 포함된 '쇼미더스타일(Show Me The Style)'행사를 6일부터 시작한다. 해외 여행객을 잡기 위해 500만원 여행상품권부터 사은품 증정 행사까지 실속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가고 싶은 곳이 어디든, 원하는 스타일대로 마음대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여행 상품권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2명)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서울신라호텔 1박 숙박권(5명), △신라스테이 1박 숙박권(30명), △신라면세점 적립식 선불카드 교환권(5만원 40명, 5000원 300명) 등도 경품으로 준비됐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27일까지 ‘행운의 윷놀이’이벤트와 ‘한가위 세일 이벤트’, ‘한가위 명절 선물 제안전’을 진행한다. 윷놀이 이벤트는 도∙개∙걸∙윷∙모 당첨에 따라 68개 브랜드의 화장품, 건강식품등의 경품이 무작위로 제공된다. 또한 수입화장품∙국내화장품∙패션잡화∙식품∙유아동 각 카테고리 별로 다양한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록시땅’, ‘이솝’, ‘슈에무라’ 브랜드와 함께 브랜드 사은 행사를 이 달 12일부터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가 노출된 신라면세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화면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 화면을 보여주면 ‘록시땅’과 ‘이솝’은 사은품을, ‘슈에무라’는 메이크업 서비스(1회)를 제공한다. 또한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여행용 슬림 우산을 증정하고 당일 6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의 생크림케이크를 증정한다.
◇CU, 한가위 간편식 3종 출시 = 편의점 CU가 오는 추석, 귀성을 하지 않는 나홀로족을 위해 도시락, 주먹밥 등 한가위 간편식 3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CU는 지난 1일부터 추석을 겨냥해 전통 한정식 컨셉의 ‘궁중너비아니구이’ 도시락(4200원)을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은 숯불맛 너비아니와 함께 고소한 풍미의 잡채, 도라지, 고사리, 취나물 등 총 7가지 반찬으로 구성됐다.
대표적인 명절음식인 전(煎)을 메인 메뉴로 만든 ‘풍성한 전 도시락(4500원)'은 6일부터 오는 1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 도시락은 호박전, 동그랑땡, 한입고추튀김과 함께 돈불고기와 각종 나물 등을 정갈하게 담아 추석 분위기를 물씬 냈다.
주먹밥도 색동옷을 입었다. ‘풍성한 오색전 밥바(1600원)’는 주먹밥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전주비빔밥 위에 맛살, 햄, 야채에 계란옷을 입혀 구워낸 오미산적을 통째로 올린 바(bar) 형태의 주먹밥이다.
◇덴비, 추석맞이 고객 프로모션 =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가 추석을 맞아 세 가지의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에 어울리는 풍성한 상차림 구성에 적합한 다양한 플레이트 제품들로 기획됐다.
먼저, ‘플레이트 세트 프로모션’을 통해 플레이트 3종이 기존 가격 대비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 라인에 적용되며, 명절에 온 가족과 함께 즐기는 메인 요리에 적합한 사이즈의 ‘라지 플레이트’ 1개와 전류, 잡채 등 명절 음식을 푸짐하게 담을 수 있는 ‘디너 컬러 플레이트’ 2개가 세트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사각형 모양의 ‘스몰 사각 플래터’와 타원형 모양의 ‘미디움 오벌 트레이’ 등 플레이트를 포함한 일부 품목이 40%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가을 맞이 '커피 & 티 세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심플한 화이트 컬러에 우아한 셰브런 패턴으로 테이블이 격식을 높여주는 ‘내추럴 캔버스’ 라인은 ‘커피 컵 & 소서’와 ‘에스프레소 컵 & 소서’ 2인 세트 구매 시, 다과와 함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3만 원 상당의 스몰 플레이트가 함께 제공된다.
◇KTH, 추석 전 설치 및 특별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 = 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이 9월 6일 저녁 8시 40분에 위니아 딤채 김치 냉장고 특별 방송을 편성하고, 추석 전 설치 및 방송 중 특별 사은품 4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 방송에는 대유위니아 2016년형 올 뉴 딤채 450ℓ 스탠드형과 355ℓ 스탠드형, 221ℓ 뚜껑형 등 3종이 소개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일시불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 등을 적용해 450ℓ 스탠드형은 190만원대, 355ℓ 스탠드형은 150만원대, 221ℓ 뚜껑형은 79만원대에 선보인다.
올 뉴 딤채는 김치를 건강하고 맛있게 숙성시키는 딤채만의 슬림핏 발효과학과 최적의 맞춤 온도를 찾아주는 스마트 쿨링기법을 적용해 많은 양의 김치를 보관하거나 도어를 많이 열어도 최적의 김치 온도를 찾아준다. 컴프레셔 10년 무상 보증 및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으로 효율성도 높였다.
K쇼핑은 추석 전 대형 가전의 수요가 높아지는 점을 고려하여 방송 상품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추석 전 설치 완료해주며, 추석 연휴에 활용도가 높은 글라스락 9종, 네오플램 스톤 냄비 3종세트, 네오플램 프라이팬 2종세트, 키친아트 버튼식 하이라이트 등 특별 사은품 4종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LG 디오스 매직스페이스 830ℓ 냉장고에 대해서도 9일까지 주문하는 고객에게 추석 전 설치해주며, 10만원 할인 혜택과 갠지아 루멕스 스텐냄비 4종을 비롯하여 BSW 로얄그릴, BSW 칼릭스블랜더 등 빅3 사은품을 증정한다.
K쇼핑은 추석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1회만 구매해도 5% 할인쿠폰과 5천원 적립금을 동시에 지급하는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9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마트, 야구와인 출시 = 국내 프로야구 사상 첫 800만 관중 돌파가 유력해지고 있는 가운데 롯데마트가 올빈와인과 손을 잡고 프로야구 선수의 모습이 새겨진 ‘야구 와인’을 출시했다.
‘야구 와인’ 레이블에는 롯데 자이언츠 소속 강민호, 손아섭, 삼성 라이온즈 소속 이승엽 선수 등 각 구단을 대표하는 선수 약 130여명의 이니셜과 등번호가 새겨져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선수를 선택해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야구 와인은 각 구단 홈 구장 인근 점포에서 직접 구입하거나 전국 점포에서 예약 주문할 수 있으며, 가격은 6만 원이다.
이번에 야구 와인으로 선정된 상품은 프랑스산 ‘샤또 레 그라브 드 비오드, 뀌베 프레스티지’로 말린 무화과와 농익은 붉은 과일, 바닐라 향이 어우러져 있으며, 부드러운 탄닌과 적절한 산도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것을 유명하다.
또한 ‘2015 조선비즈 대한민국 주류대상’ 구대륙부문 대상, ‘2012 콩쿠르 드 뱅 드 마꽁’ 금상 및 2012 콩쿠르 드 뱅 드 보르도’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