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두타면세점 국경절 프로모션, G9 웨딩페어 기획전 등

입력 2016-09-27 17:3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두타면세점)

◇두타면세점, 국경절 프로모션 = 두타면세점은 10월 1일부터 7일까지의 중국 국경절을 맞아 한국을 찾는 유커들을 위해 부의 상징 숫자 8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이달 28일부터 10월 11일까지 당일 $100 이상 구매한 외국인 고객에게는 ‘행운의 8을 잡아라’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두타광장에 설치된 대형 에어볼에서 숫자 8이 5개 연속으로 적힌 ‘88888’ 공을 뽑은 고객에게는 금 10돈의 부엉이 골드바를 증정하고 8이 4개 적힌 공을 뽑으면10인용 전기밥솥을, 8이 3개 적힌 공에는 정관장 홍삼 제품을, 8이 2개 적힌 88공에는 여행용 폴딩백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외국인 개별 자유여행 고객 대상 심야할인 이벤트도 기존 5%에서 10%까지 확대 시행하며, 구매금액대별 최대 31만원 선불카드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기간 중 신규회원 가입하는 모든 외국인 고객에게는 송중기 핸드폰 거치대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두타인터넷면세점 외국인 회원에게는 10월 9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국경절 특별 적립금 8만8,888원을 지급하고, 10월 1일부터 10월 8일까지 국경절 연휴 8일동안 매일 8명씩을 추첨해 101만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위챗과 웨이보 등 두타면세점 중국 SNS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이색 이벤트가 진행된다.

두타몰에서도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인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패션브랜드, 코스메틱 브랜드, 식음매장 등 두타몰 내 다양한 매장이 참여해 이월상품 최대 70%, 기획상품은 최대 50%까지 대대적인 할인 및 사은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외국인 고객의 경우 두타몰에서 해당기간 제공하는 웰컴기프트 패키지와 스페셜 쿠폰북을 지참하면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및 화장품 브랜드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 및 무료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사 제휴 추가 상품권 제공, 식음매장 1곳과 의류매장 2곳에서 구입 시 추가 1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제공=G9)

◇G9, 웨딩페어 기획전 = G9는 오는 30일까지 인기 혼수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G9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다이슨, 삼성전자, 휘슬러, 시몬스 등 인기 혼수 브랜드가 참여하고 침실가구, 주방용품, 수입명품, 침구 등 총 11종의 혼수 카테고리를 큐레이션하여 선보인다.

우선 매일 인기 혼수용품 2종을 선별해 행사기간 동안 총 40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하는 핫딜&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 ‘다이슨 진공청소기 DC52머슬헤드’(65만9000원) 구입 시 6만원 캐시백을, 28일에는 ‘리바트이즈마인 프랭크 3.5인 소파’(35만9000원) 구입 시 3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9일 ‘헬렌스타인 호텔콜렉션 침구 80수 거위털 패키지’, 30일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4인조 홈세트’와 ‘휘슬러 발렌시아 1845 5종세트’ 등을 특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핫딜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G9 웨딩페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9 사이트 상단의 관련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G9는 브랜드관 상품, 가전∙디지털 상품, 해외직구 상품에도 자동적립 캐시백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G9캐시백은 별도의 신청 없이도 자동적립 되어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캐시백 대상 상품은 상품명 하단에 캐시백율을 표시를 해 쉽게 구분할 수 있다.

(사진제공=풀무원)

◇풀무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경품 이벤트 = 풀무원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풀무원 선물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풀무원의 대표적인 CSV(공유가치창출) 활동인 바른먹거리 캠페인 영상을 보고 정답을 맞추는 퀴즈이벤트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0월9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총 133명에게 15만원 상당의 '바른먹거리 선물세트'와 다이어트 도시락 '잇슬림' 2주 체험권, 풀무원샵 상품권(5만원), 발효녹즙 4주 체험권, 까페라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풀무원이 운영하고 있는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 2인 무료 입장권(1만원 상당)도 증정한다.

(사진제공=롯데닷컴)

◇롯데닷컴, 스토리샵 행사 = 롯데닷컴은 29일까지 스토리샵에서 ‘오늘의 외출을 책임질 데일리슈즈 VS 포인트슈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백리스와 로퍼, 슬리퍼를 합친 신발인 블로퍼를 비롯한 롯데닷컴 단독 콜라보 제품 등 다양한 2016 F/W 슈즈 아이템을 선보인다. 롯데닷컴 스토리샵은 모바일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기획전으로, 상품기획자(MD)가 다양한 테마의 제품들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소개 및 추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기상품으로는 유연한 인조가죽 소재로 제작돼 착용감이 편안하면서도 버클 포인트로 멋스러움을 살린 ‘메리골드 젠느 블로퍼(4만670원)’, 레드 컬러에 메탈장식 디테일이 가미된 뮬로 롯데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레이첼콕스 Loafer Olson(12만1440원)’, 평소에는 로퍼로 신다가 뒤꿈치를 접어 블로퍼로도 활용 가능한 ‘페프 미스톡 소가죽 블로퍼 바부슈(3만3030원)’, 테일러드 톰보이룩 디자인이 돋보이는 로퍼로 어느 패션이나 잘 어우러지는 ‘스퍼 로퍼 HF7011 Almond oxford(6만4000원)’등이 있다

(사진제공=웅진식품)

◇웅진식품, 탄산수 빅토리아 한정 패키지 =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함께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빅토리아 한정 패키지’는 빅토리아 레몬 500㎖ 제품 12개에 무첨가 건조 과일인 ‘미쉐프 퐁당레몽’ 한 봉지가 추가 구성됐으며, 10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정상가에서 약 23% 할인 된 6900원이다.

이 패키지는 27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옐로우 기프트’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모바일 결제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고, 받는 사람이 주소를 직접 입력하기 때문에 주소를 몰라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다.

웅진식품은 지난 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후 빅토리아를 중심으로 판매 품목을 늘려나가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보다 신속하게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기반의 커머스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