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맞이 이색상품전 = 롯데백화점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홈쇼핑과 협업한 행사를 비롯해 세택에서 골프쇼 행사를 하는 등 이색상품전을 선보인다.
먼저 롯데백화점 안산점은 롯데홈쇼핑과 협업하여 6일부터 11일까지 1층 광장에서 ‘롯데홈쇼핑 직매입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에서 처음으로 홈쇼핑과 연계해 진행하는 상품행사로 홈쇼핑의 직매입 상품 중 스크레치 상품 등을 백화점 행사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나인웨스트, 이지스피릿, 페스포우, 다니엘에스떼, 케네스콜 등 7개 브랜드 총 18억원의 물량을 준비해 잡화(남ㆍ여 슈즈, 가방), 의류(남ㆍ여 아우터) 상품 중심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페스포우’ 여성재킷2만9000원, ‘아카이브56’ 남성 데님 자켓 2만9000원, ‘다니엘에스떼’ 기모팬츠 2종 2만9000원, ‘케네스콜’ 구스다운 코트 9만9000원 등이다.
8일 오후 3시와 5시에는 홈쇼핑 전문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홈쇼핑 스튜디오 & 경매쇼’를 진행한다. 경매쇼에서는 앵클부츠, 다운코트 등 10여종의 상품을 1000원부터 시작해 경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6일부터 9일까지 약 1650㎡(500평) 규모의 세텍 제 1전시관에서는 총 130억 규모의 클럽, 용품, 의류 등 총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롯데백화점 골프쇼’가 열린다. 수골프, 야먀하, 나이키골프 등 총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골프클럽을 최대 60%,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오디세이’ 화이트핫 프로퍼터 9만9000원, ‘야마하’ 뮤즈 캐디백 세트 20만원, ‘나이키골프’ 티셔츠 3만9000원 등이다.
롯데백화점은 주말 고객 집객을 위해 각 점포 행사장에서 ‘노마진 상품전’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남성ㆍ여성패션ㆍ잡화ㆍ식품 상품군에서 총 15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은 ‘컬럼비아’ 티셔츠 2만6000원, ‘케네스레이디’ 야상점퍼 5만원, ‘메트로시티’ 폭스 머플러 8만8000원 등이다.
◇현대백화점, 코리아 세일 페스타 온ㆍ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 현대백화점이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오프라인과 온라인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무역센터점에서는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과 10층 문화홀에서 동시에 ‘SK패션 그룹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DKNY, 클럽모나코, 타미힐피거 등 1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 상품을 30~60% 할인 판매한다. 행사 물량은 총 80억 규모다.
특히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그룹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과 동시에 진행되는 행사로 온라인몰에서도 행사장에서 판매되는 1000여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압구정본점은 지하 2층 해당 매장에서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슈즈 특가전’을 진행해 부츠, 구두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탠디 여성화 12만6000원, 캠퍼 남성화 27만400원 등이다. 또 7일부터 9일까지는 5층 대행사장에서 말로, 가이거 등 해외 패션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파코 인터내셔널 종합전’을 진행한다.
판교점에서는 오늘부터 오는 9일까지 10층 토파즈홀에서 중고 골프 페어도 진행한다. 행사에선 국내 중고 골프채 시장 1위 브랜드 '골프프렌드(골때려골프)'와 함께 젝시오·미즈노·마루망 등 유명 브랜드 중고 골프 클럽을 정상가 대비 3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물량은 30억 규모다.
또한 보그너, 핑, 잭니클라우스 등 골프 의류도 30~6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카드로 골프 의류를 30만원ㆍ60만원ㆍ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1만5000원ㆍ3만원ㆍ5만원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온라인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그룹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에서는 같은 기간 동안 F/W 신상 명품ㆍ쥬얼리ㆍ시계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쇼핑어택’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버버리, 구찌, 프라다, 몽블랑, 보메 메르시에, 티쏘 등 현대 H몰 입점 인기 럭셔리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더불어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가 가능한 ‘버버리 샌드링엄 트렌치코트’를 172만8480원에, 특유의 금장 로고와 가죽재질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프라다 크로스미니백’을 94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스위스 최고의 기술력으로 수작업을 통해 정교하게 제작된 ‘몽블랑 Twinfly’를 370만2300원에 판매한다.
◇파리바게뜨, 창립 30주년 맞이 고객 행사 = 파리바게뜨가 창립 30주년 기념 신제품 30여종을 출시하고, 최대 30% 혜택 이벤트 등 풍성한 고객 감사 행사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창립 기념 제품 30여종을 선보인다. △달콤한 파이 안에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크림치즈 롤파이’ △천연효모로 만든 쫄깃한 반죽에 꽃맛살로 속을 채운 ‘꽃맛살 고로케’ △부드러운 쉬폰케이크 속에 달콤상큼한 딸기가 가득 들어가 있는 ‘스트로베리 서프라이즈’ △베스트셀러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를 미니 사이즈로 선보이는 ‘떠먹는 미니 4종’ △스테디셀러 롤케익 6종을 미니 사이즈로 골고루 맛볼 수 있는 ‘30주년 베스트 롤케익 세트’ 등을 선보인다.
특히, 파리바게뜨는 30년간 축적된 탁월한 품질과 노하우를 담은 창립 기념 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18여종을 선별해 시식행사를 마련한다. 아울러 일부 점포에서는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11개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 가격 혜택 행사를 함께 진행된다. 매장 별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해피앱 고객을 대상으로 △창립제품 선착순 무료 시식쿠폰 △선착순 30% 혜택 쿠폰 △해피포인트 2배 적립 △모바일 스탬프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전국민 대상 홍보맨 오디션 = 신세계면세점이 전국민을 대상으로 홍보맨을 찾는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명동점은 5일부터 11월 6일까지 홍보대사를 찾는 ‘내 맘대로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민 누구나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홍보대사가 될 수 있으며, 온라인, 오프라인, 동영상 중 원하는 홍보 방법을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는 총 3회로 나뉘어 진행된다.
5일부터 13일까지는 온라인 홍보대사를 찾는다. 참여 방법은 SNS, 메신저, 커뮤니티에 미션 이미지를 올리면 된다. 참여만 해도 적립금 1000원을 즉시 전달하고, 1등은 100만원 신세계상품권, 2등 투미 여행가방, 3등 듀퐁 라이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4일부터 23일까지 벽보, 대자보, 게시판 등 오프라인으로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명동점을 홍보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유튜브, 네이버캐스트, 다음팟 등에 홍보 동영상을 제작해 올리면 된다.
홍보맨 총 1733명을 선정해 신세계상품권, 구찌백, 맥북에어부터 스타벅스 기프티콘까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H몰, 코리아 세일 페스타 할인 행사 = 현대H몰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 기간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7일(금)까지 3일간 ‘판타스틱 3days’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현대H몰 모바일 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서 브랜드별로 최대 20% 리워드 및 현대카드·KB 국민카드 7%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전제품은 행사에는 제외된다.
또 현대H몰은 오는 9일(일)까지 가을ㆍ겨울시즌 신상 명품 및 쥬얼리ㆍ시계를 만나볼 수 있는 ‘쇼핑어택’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버버리, 구찌, 프라다, 몽블랑, 보메 메르시에, 티쏘 등 현대 H몰 입점 인기 럭셔리 브랜드 50여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더불어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가 가능한 ‘버버리 샌드링엄 트렌치코트’를 혜택가 172만8480원에, 특유의 금장 로고와 가죽재질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프라다 크로스미니백’을 혜택가 94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지방시 남녀공용 스타 팔찌를 혜택가 38만 2450원에 판매한다.
◇11번가, 가락시장 제철 먹거리 할인 판매 = SK플래닛 11번가는 위축된 농수산물 소비 심리를 살리고 가을 제철 먹거리 판매를 활성화시키고자 과일ㆍ야채ㆍ수산ㆍ양곡 등 국내 최대 농수산물 도매시장인 가락시장의 가을철 대표 먹거리를 한데 모은 특가 판매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
제주, 속초, 통영, 동해, 서울 등 전국 각지 인기 먹거리와 싱싱한 제철 농수산물을 비롯해 환절기에 필요한 천연 건강식품, 간식 등을 최대 28% 저렴하게 내놨다.
청정한 동해바다 바람으로 말린 ‘마른 오징어’는 2만3900원, 남해안에서 올라온 작지만 강한 생선 ‘볶음용 멸치’는 9900원, 가을 햇살 빨갛게 무르익은 전남 순창 ‘오미자’는 5만7900원, 우리 콩으로 빚어 유산균이 풍부한 제주산 ‘낫또’는 4만7900원, 나른한 가을철 에너지를 북돋아 줄 ‘낙지’는 1만2900원에 판매한다.
매일 아침마다 가락시장에서 경매된 당도 높고 싱싱한 ‘머스크 멜론’을 ‘온라인 시식회’라는 이름으로 매일 선착순 200명씩, 7일간 총 1400명에게 3000원에 제공하는 특별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격에 상관없이 모든 상품을 무료 배송하는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메이슨가먼츠, 브랜드 론칭 행사 = 메이슨가먼츠가 13일 오후 7시 브랜드 론칭쇼를 진행한다. 한강유람선에서 진행되며, 8시부터 한강 투어가 예정돼 있다 .
메이슨가먼츠 본사 대표가 참석하는 이날 행사에는 내 유명 힙합가수 도끼, 더콰이엇 등도 참석할 예정이다.
이탈리아에서 생산하는 메이슨가먼츠는 최고급 품질의 가죽소재와 숙련된 장인들에 인해 생산되는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다. 가격대는 40만 원 ~ 50만 원.
메이슨가먼츤는 분더샵 등 국내 편집숍과 백화점을 공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