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 씨티글로벌 표준 모바일뱅킹인 ‘NEW 씨티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31일까지 다양한 고객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NEW 씨티모바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스냅샷’과 ‘바로이체’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고객이 앱에서 ‘스냅샷’서비스 이용을 등록하거나 ‘바로이체’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6명의 당첨자에게는 글로벌 씨티모바일이 이미 출시된 국가(미국, 영국, 싱가포르 등)를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씨티 모바일’을 다운로드하고 남긴 후기를 씨티은행 공식 페이스북에 올려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유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나 스마트밴드 핏빗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NEW 씨티모바일’은 공인인증서 없이 아이디 또는 지문으로 거의 모든 은행 거래가 가능한 국내 최초의 어플리케이션이다. 인증절차를 단순화 하고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조회와 이체 프로세스를 대폭 간소화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선보인 ‘스냅샷’기능을 통해 로그인 없이 앱 실행만으로 예금과 카드 사용액, 최근 거래내역 그리고 펀드수익률 등을 한 화면에 보여준다.
자세한 내용은 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영업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