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미래에셋생명)
특히, 연초 메인테마를 기업 서비스 브랜드인 '러브에이지(LoveAge, 나이를 사랑하는 방법) 콘셉트로 개편한 후 올해에만 62만 명이 블로그를 방문했다 .
미래에셋생명 블로그는 클래스, 칼럼, 스토리, 뉴스룸 등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일상에서 연령대별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블로그의 대부분 콘텐츠는 사내 필진에 의해 제작되고 있다. 2013년 오픈 이후 외부업체가 참여하지 않고, 임직원 및 FC로 구성된 사내 필진들이 포스팅 자료를 작성하고 있다.
차상택 미래에셋생명 CPC본부장은 "자칫 딱딱할 수 있는 보험과 자산관리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블로그를 운영 중"이라며 "앞으로도 방문자들의 다양한 연령대를 고려한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블로그 외에도 내년 1월에 네이버 포스트 채널 오픈 등 SNS 활동을 확대해 고객과의 소통을 늘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