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진 하나카드 대표(가운데)와 고객패널단 (사진출처=하나카드)
하나카드는 고객패널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 각종 정책 등에 대해 개선점 및 다양한 니즈 등을 수집ㆍ분석해 이를 현장에 반영할 계획이다. 필요한 경우 고객패널단의 의견을 경영 전반에도 수용해 고객 만족을 위한 경영활동을 수행한다는 방침이다.
하나카드 고객패널은 지난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모집을 시작했으며 사전과제, 인터뷰 등 소정의 절차를 거쳐 20~50대 남녀고객 15명을 선발했다.
하나카드 고객패널은 내년 1월부터 10개월 동안 하나카드의 상품과 서비스, 마케팅 활동 등 손님서비스 수준 전반을 모니터링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해 개선점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