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는 세로 콘텐츠”…LG전자, G6 풀비전 영상 대거 공개

입력 2017-03-17 09: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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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17일 인기 걸그룹 ‘블랙핑크’의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G6의 18:9 화면비로 제작해 선보인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G6의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SNS, 웹툰, 영상 등 세로로 보는 스마트폰 콘텐츠가 많아지면서 이에 특화 제작된 영상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LG전자는 인기 걸그룹 ‘블랙핑크’의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어쿠스틱 곡 ‘Stay’를 힙합버전으로 편곡한 것. G6의 18:9 화면 비율에 맞춰 제작됐다. 특히 뮤직비디오를 스마트폰에서 가장 잘 즐길 수 있도록 세로로 촬영됐다.

20일 서울 강남구 청담 시네시티에서는 ‘LG G6 18:9 세로 영화제’가 열린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영화 ‘하모니’를 연출한 강대규 감독을 비롯해, 석민우, 맹관표 등 개성 넘치는 영화 감독들이 LG G6로 촬영한 단편 영화를 공개한다.

가족애를 잔잔하게 그린 강대규 감독의 ‘기다림’, 20대의 사랑을 젊은 감성으로 표현한 맹관표 감독의 ‘커피빵’, 캠핑 중 일어난 환상적인 에피소드를 재기 넘치게 연출한 석민우 감독의 ‘글램핑’ 등 총 3편이 공개된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는 “소비자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사용 편의성과 품질을 갖춘 LG G6로 국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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