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듀2' 룰 어긴 하민호·강다니엘…"성현우 재출연시키자"
'프로듀스 101 시즌2' 하민호가 결국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하민호는 오디션 참여 기간 동안 SNS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수 없는 '프로듀스 101 시즌2' 룰을 어긴 것에 대한 패널티를 요구하는 네티즌의 원성을 산 바 있다. 하민호에 앞서 또 다른 참가자 강다니엘은 SNS을 통해 팬과 소통한 정황이 포착돼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대한 공정성 문제가 제기됐다. 한 네티즌은 "인성이 덜 된 참가자는 방출시키고 룰을 어긴 강다니엘에게는 패널티를 줘야 한다"라며 "61위로 탈락한 성현우 재출연시키자"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 '윤진영과 7월2일 결혼' 신수이는 누구?
개그맨 윤진영과 신수이가 오는 7월 2일, 3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윤진영은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tvN '코미디 빅리그2' 등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이후 '푸른거탑 제로' '환상거탑' '신의 퀴즈 시즌4'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입지를 굳혔다. 예비신부 신수이는 1988년생으로, 배우로 활동하기도 했으나 현재는 쇼호스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 '슈퍼맨' 이휘재 아버지, 시청자 눈물샘 '자극'
7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아버지를 위해 쌍둥이들과 KBS1 '가요무대'에 깜짝 출연하는 이휘재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이휘재는 아버지와 함께 '가요무대'를 시청하기 위해 아버지를 찾았다. 하지만 아버지는 '가요무대'에 등장하는 손자들을 보고도 "누구인지 모르겠다"라고 말했고 이휘재의 몇 번의 물음에도 연신 "모르겠다"라고 답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터져 나오려는 눈물을 겨우 참고 아버지를 방으로 모셔다 드린 이휘재는 홀로 창가에 서서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했다.
◇ 윤소이, 베프 3인방과 훈훈 인증샷 공개
윤소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도 서지혜, 신소율, 서효림과 브런치! 베프 친구 고맙다. 남아들아! 여자 없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소이를 비롯해 서지혜, 신소율, 서효림의 훈훈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네 사람은 여배우답게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발산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미우새' 이상민 집에 초대된 이수근·민경훈
'미우새' 이상민의 4분의 1 하우스에 이수근, 민경훈이 초대됐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의 집들이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상민은 채권자의 집을 4분의 1 임대해서 살고 있는 상황. 그러나 영문을 모른 채 집을 방문한 이수근과 민경훈은 "집 좋다"라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그러나 화기애애했던 분위기도 잠시. 식사 준비로 분주한 사이 유리컵이 떨어져 불길한 기운이 감돌았다. 이후 실제로 이상민과 손님들 간에 목소리가 높아져 긴장감이 조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