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뱅’ 탑, 약물복용으로 중환자실 입원
6일 탑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탑이 약물 복용으로 중환자실에 입원했다”라며 “현재 의식이 없는 상태로 집중 치료 중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현재 탑의 어머니가 그 곁을 지키고 있으며 의식이 돌아오길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아직 검사 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과다 약물 복용이 의심되는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탑은 최근 불거진 대마초 흡입 사건과 관련해 재판 및 의경 직무 해제 등의 여러 일이 겹치면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려 온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탑은 지난해 10월 자택에서 가수 연습생 출신 한 모 씨와 대마초 2회, 대마액상 2회 등 4회에 걸쳐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 ‘프듀2’ 강다니엘‧김사무엘, 직캠 조회수 1‧2위
‘프로듀스101 시즌2’ 콘셉트 평가의 개별 직캠이 공개된 가운데 강다니엘의 상승세가 무섭다. 6일 오후 6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제작진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지난달 27일과 이달 2일 방송된 콘셉트 평가의 개별 직캠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쇼 타임’(Show Time), ‘아이 노 유 노'(I Know You Know), ‘열어줘’, ‘오 리틀 걸'(Oh Little Girl), ‘네버'(Never) 등 총 5곡으로 35명의 연습생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연습생은 MMO엔터테인먼트 소속 강다니엘로 오후 7시 30분 기준 34만 뷰를 돌파했다. 이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연습생은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김사무엘로 26만 뷰를 기록 중이다.
◇ ‘냄비받침’ 이용대, 아내 변수미와 2개월 딸 공개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가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6일 오후 방송된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냄비받침’ 1회에는 이용대 선수가 출연해 아내 변수와 2개월 된 딸아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용대는 예능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아이에게 좋은 책을 만들어주고 싶었고 취지가 좋아서 출연하게 됐다”라며 “출판하고 싶은 책을 ‘내 생애 마지막 연애’”라고 덧붙여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이용대는 “아내가 임신 후 살이 많이 쪄서 출연을 망설였다”라며 “그래도 출연을 결심해준 아내에게 고맙고 미안하다”라고 애정을 전했다. 한편 KBS2 새 예능 ‘냄비받침’은 2~30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독립출판, 1인 미디어를 실현시킬 예능 출판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 ‘불타는 청춘’ 서정희, SNS 속 청순 미모
방송인 서정희의 변함없는 미모가 눈길을 끈다. 서정희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이라 머리를 묶어보았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청순함이 돋보이는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머리를 올려 묶은 채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서정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서정희는 올해 56세를 맞았다고는 볼 수 없을 만큼 청순미와 동안미를 동시에 뽐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서정희는 지난달 30일에 이어 6일 밤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매력을 뽐냈다. ‘서 대장’이라는 별명답게 뛰어난 위기 대처 능력을 보이는가 하면 수준급 요리 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 ‘현충일 추모 시’ 이보영, 24개월 딸 ‘눈길’
배우 지성이 딸 지유 양의 영상을 공개했다. 지성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곽지유 순이와 함께… 24개월의 신기한 세상”이라는 글과 함께 한편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인형을 안은 채 무빙워크에 탑승한 지성‧이보영 부부의 딸 지유양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부부의 모습을 쏙 빼닮은 지유 양은 연신 해맑은 미소로 주변을 살펴 보는 이들을 엄마 미소 짓게 했다. 한편 이보영은 6일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진행된 제62회 현충일 추념식에서 유연숙 작가의 ‘넋은 별이 되고’를 낭독, 호국영령의 넋을 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