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새단장…청소 등 생활용품 부문 강화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이 최근 생활용품, 가구, 청소용품 등 생활용품 부문을 강화하는 매장 리뉴얼을 실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방문 고객의 원스톱 쇼핑을 더욱 효과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매장 구성 효율화 및 제품 다양화에 더욱 중점을 둬 진행했다.
인천시 서구 원창동에 지상 2층, 약 3000평 규모를 갖춘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은 건축, 인테리어 자재 전문 매장으로 2010년 6월 문을 열었다.
KCC는 약 900평에 해당하는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2층을 생활용품 및 소품, 가구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으로 전체 구성을 재정비했다. 기존 홈씨씨인테리어 상품뿐만 아니라 유명 생활소품 브랜드, 유명 가구 브랜드, 카페트 및 침구류 전문 브랜드까지 모두 입점해 집안을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이 인천점을 방문해 효과적인 원스톱 쇼핑을 누릴 수 있도록 매장 구성 효율화 및 제품 다양화에 주력했다.
KCC는 이번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인천점을 고객이 쇼핑하기에 가장 편리한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겠다는 각오다.
창호, 페인트, 도어, 타일 등과 같은 ‘하드웨어’는 1층 매장에서, 완성된 집안을 채워 넣고 꾸미는 ‘소프트웨어’는 2층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한 후 구매하면 된다.
인천점에는 창호 전담 코너, 친환경 페인트 코너와 국내 최대 규모의 DIY 목재 코너가 있고, 입점해 있는 공방에서 가구 제작 강의 등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 주방가구, 리빙가구, 커튼 및 침구류, 철물, 타일, 조명, 반려동물, 원예 등 15개가 넘는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입점해 있다. 특히 매장을 찾는 이들은 이곳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문가를 통해 언제든지 상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