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는 주문형비디오(VOD), PPV(Pay-Per-View)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가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 PPV는 한가위를 맞아 택시운전사와 혹성탈출, 캐리비안의 해적, 트랜스포머, 청년경찰, 군함도 등 최신 영화를 준비했다. 동시에 VOD 무료 체험관 등 특별관을 편성해 운영한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VOD, PPV 시청고객 중 추첨을 통해 49인치 TV, 백화점상품권, 텔레비(TELEBEE) 박스 등을 지급한다. 기간 내 VOD, PPV를 한편이라도 시청한 고객은 모두 경품 이벤트에 자동응모된다.
극장 동시 상영작 3편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 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고 우수고객 대상 VOD, PPV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스카이라이프는 최근 PPV 채널을 확대하고 지상파 VOD를 본격 출시하는 등 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 바 있다.
류신호 스카이라이프 융합사업실장은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시청자들이 안방에서 편안히 VOD와 PPV를 즐기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스카이라이프 VOD와 PPV를 시청하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