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이세창♥정하나 결혼·유상무 작곡가 김연지 열애·송중기♥송혜교 근황·정준영 영상편지 등

입력 2017-11-06 16:5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써드마인드스튜디오)

◇ 결혼 이세창♥정하나, 본식 사진 공개

이세창 정하나가 故김주혁 애도를 위해 축가 없는 결혼식을 올렸다. 이세창 정하나는 지난 5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서초구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진행했다. 이날 이세창은 결혼식 전 기자간담회에서 "신부는 13살 어린 정하나 양"이라며 "대화하는 법이 맞고 시간을 보내는 방식도 비슷하다. 무엇보다 상대를 배려할 줄 아는 사람"이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이번 주가 연예계 애도 기간이어서 다른 축가는 배제했다"라며 "결혼 공연만큼은 신부의 지인들이 준비해줘서 하기로 했다. 이벤트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故김주혁에 대한 애도의 뜻을 내비쳤다. 결혼식 후 공개된 본식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시종일관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세창은 "저 장가갑니다"라며 만세 포즈로 신랑 행진을 시작해, 결혼식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이세창 아내 정하나는 아크로바틱 배우로 활동 중이며, 두 사람은 스쿠버다이빙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2년 열애 끝에 지난달 결혼을 발표했다.

'이세창 정하나 결혼' 전체기사 보기


◇ 유상무, 작곡가 김연지와 열애 "투병 중에 꽃 핀 사랑"

개그맨 유상무가 작곡가 김연지와 열애 중이다. 6일 유상무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유상무가 함께 디지털 싱글을 작업한 김연지 씨와 열애 중인 게 맞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유상무는 지난달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 항암 치료라는 근황을 전하며, 한 여성의 손을 맞잡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드디어 마지막 항암. 가장 힘들 때 옆을 지켜준 사람. 평생을 두고 갚을게. 고맙고, 그동안 고생 많았어~♥"라는 글을 덧붙였다. 한편 유상무는 지난 4월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수술과 항암치료를 병행하며 치료에 힘써왔다. 유상무 여자친구로 알려진 김연지 씨는 유상무의 디지털 싱글 '녹아버린 사랑' 등을 공동 작곡·작사한 인물로, '녹아버린 사랑', '얼마나', '잘못했어요' 등을 유상무와 함께 작업했다. 그는 현재 유재환과 같은 작곡가 팀에 속한 실려파 작곡가로, 현재는 유상무와 사업도 함께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상무 작곡가 김연지 열애' 전체기사 보기


◇ '미우새' 이상민, 사유리 운전 연습 시키다 폭발

5일 밤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는 이상민이 사유리의 운전면허 취득을 돕기 위해, 필기시험 강의와 도로주행 연습에 나섰다. 이상민은 도로 표지판 '노면이 고르지 못함'에 대해 무슨 뜻이냐고 물었고, 이에 사유리는 "모양이 가슴 같기도 하고 엉덩이 같기도 하다"라는 엉뚱한 대답을 내놨다. 결국 사유리는 2년 전 받은 43점보다 낮은 39점을 받고 필기시험에서 탈락했고, 이상민은 "어떻게 하면 이 점수를 받을 수 있느냐"라고 허탈해했다. 사유리는 "간당간당한 게 아니라 시원하게 떨어져서 좋다"라고 긍정적인 대답을 내놔 웃음을 샀다. 이어진 실기시험 연습에서도 사유리는 이상민의 애를 태웠다. 갑작스럽게 급정거를 하는가 하면, 중앙선을 침범하며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이상민은 "지금 같은 상황은 위험한 수준이 아니라 대형사고다"라며 중앙선 침범 위험성에 대해 설명했다. 이상민의 지도 끝에 사유리는 'T자' 주차에 성공했고, 이상민은 "아주 잘했다. 사유리가 한 주차다. 공식대로만 하면 완벽하게 주차할 수 있다"라고 칭찬했다. 그러나 이어진 또 한 번의 시도에서 사유리는 방지턱을 넘어서 잔디밭까지 침범했고, 결국 이상민이 운전대를 잡았다. 이상민은 폭발한 나머지 "사유리 버스 타고 다녀라. 사유리는 면허증 따지 마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우새 이상민 사유리' 전체기사 보기


◇ 정준영 영상편지, SNS에 故 김주혁 추모글 게재하기도

정준영이 '1박2일'을 통해 뒤늦게 고(故) 김주혁을 떠나보낸데 대한 마음을 전하는 영상편지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정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故 김주혁을 향한 추모글을 전했다. 정준영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형, 어제 아침 일찍 인사드리고 왔습니다. 사랑하는 주혁이형 편히 잠드세요. 아직도 믿기지가 않지만 어디선가 항상 웃으며 저희 지켜보고있을 형 생각 많이하며 살아갈게요. 고맙고 너무 사랑해요. 하고싶은 말 너무 많지만 또 직접 찾아가서 얘기할게요. 보고싶어요 형"이라는 글과 함께 KBS 2TV '해피투게더-1박2일' 출연 당시 환한 미소를 보이던 故 김주혁과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정준영은 5일 방송된 '1박2일'에서 故 김주혁을 향한 영상편지를 보냈다. 정준영은 영상편지에서 "너무 멋있는 형이었고, 그 누구보다도 소중한 형이었고, 작년에 제가 쉬고 있을 때 한국 오자마자 형들한테 연락했는데 주혁이 형이 그때도 나 힘들까봐 하루 모였다"라며 "난 형이 힘든 지금 갈수도 없는게 너무 미안하고 빨리 가고 싶네요 형한테"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정준영 영상편지' 전체기사 보기


◇ 송중기‧송혜교, 신혼여행 근황…왼손에 반지 ‘입술 쪽’

배우 송혜교가 결혼 후 처음으로 신혼여행 인증샷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를 통해 입술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테이블에 턱을 괜 채 사랑스럽게 입술을 내밀고 있는 송혜교의 모습이 담겨있다. 송혜교는 평소와 다름없이 차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왼쪽 네 번째 손가락에서 반짝이는 결혼반지가 인상적이다. 한편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달 31일 결혼식 후 2일 스페인 마드리드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두 사람은 신혼여행에서 돌아온 뒤 지난 1월 송중기가 구입한 이태원 자택에 신접살림을 꾸릴 예정이다.

'송중기 송혜교 근황'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