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일본 기타큐슈 취항 1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진에어는 지난해 12월 국내 항공사 가운데 유일하게 부산~기타큐슈, 인천~기타큐슈 노선을 개설하고, 현재까지 각각 주 7회 일정으로 단독 운항 중이다.
일본 기타큐슈는 규슈 지방 후쿠오카현 북부에 위치한 도시로 인근 후쿠오카와 함께 규슈 지역 대표 관광지 중 하나다.
모지코 레트로 타운, 고쿠라성 등 메이지시대부터 다이쇼시대까지 이어진 과거 건축물들을 볼 수 있어 옛 일본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일본 최대의 온천수를 자랑하는 벳푸, 유후인 등 인근의 유명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진에어의 이번 일본 기타큐슈 취항 1주년 기념 이벤트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우선 진에어는 내년 3월 24일 사이 운항하는 인천 및 부산~기타큐슈 노선 항공권을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점을 선착순 600명에게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2월 중순경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13일에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LJ261편 탑승객 전원에게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현장 이벤트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단, 인증 사진 게재 시 ‘기타큐슈1주년’ 해시태크를 달아야 한다.
이와 함께 항공권 예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동전 지갑을 증정하고, 기타쿠슈 취항 1주년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모바일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