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정승우, 김재은, 홍재경 아나운서, 귄민경, 함순웅
SBS골프아카데미가 새해를 맞아 아마추어 골퍼들의 실력을 한단계 높이는 동계 10주 프로젝트 ‘레벨업’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먼저 프로골퍼 정승우-김재은이 포문을 연다. SBS골프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레슨을 선보인 정승우-김재은은 지난해에 이어 동계특집에서 다시 호흡을 맞추며 매주 화요일 밤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꿀팁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승우는 스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연습법을, 김재은 프로는 롱게임과 쇼트게임을 두루 섭렵할 수 있는 레슨 커리큘럼을 계획했다. 또한, 스포츠 심리학에도 능통한 두 프로는 레슨 외에도 멘탈 관리법 등 아마추어들의 실력향상에 다방면으로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수요일은 ‘레슨 베테랑’ 함순웅과 새로운 레스너 권민경의 만남으로 색다른 레슨이 기대된다. 오랜만에 아카데미에 돌아온 함순웅은 비거리, 쇼트게임, 퍼트를 집중적으로 공략하며 그동안 숨겨놓은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또한 ‘얼짱’ 교습가로 유명한 권민경은 여성 골퍼나 초보골퍼들을 위한 실전 레슨 팁 위주로 알차게 동계 특집을 꾸려갈 예정이다.
겨울 골프의 재미를 더해 줄 SBS골프 아카데미 동계특집은 2~3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10주간 생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