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름파트너스는 14일 바름정비 하남직영점에서 ‘2018년 바름정비 가맹점주와 함께하는 상생협력 워크샵.’을 개최했다(사진제공=바름파트너스)
국내 최초 자동차 정비 온라인 표준 사전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바름파트너스는 14일 바름정비 하남직영점에서 ‘2018년 바름정비 가맹점주와 함께하는 상생협력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워크샵에는 바름파트너스 주요 임직원 및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가맹점주 전원이 참석했다. 또 트라이월드홀딩스 대표, ‘자.정.공(자동차 정비 공유) 커뮤니티’ 운영자가 자문위원으로 함께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바름파트너스가 준비한 첫 워크샵 행사에서는 바름정비 가맹점, 제휴점주가 함께 상생협력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는 한편 미래 자동차 산업(카쉐어링, 커넥티드 카)과 같이 4차산업혁명에 대비한 정비 산업 발전 방향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호 바름파트너스 대표는 “바름파트너스 임직원, 가맹, 제휴점주 모두 한마음 한 뜻으로 똘똘 뭉쳐 올바른 정비 문화 정착을 이룰 수 있도록 각자의 위치에서 노력하자”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옴니텔 스마트벤처캠퍼스는 콘텐츠와 SW 등 지식서비스 분야의 창업과 성장을 위해 우수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 창업자를 발굴하고 사업계획 수립, 개발, 사업화를 단계별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입교팀은 창업교육과 전문가 멘토링 등 창업 과정을 체계적으로 도움 받으며, 제품 개발과 사업화에 필요한 자금을 최대 1억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