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이 ‘제4회 마케팅∙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참가대상은 전국 4년제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며 휴학중인 군복무자나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대학생도 참여 가능하다. 개인 또는 팀(최대 3명)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충성고객 창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신규 지방노선 활성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이며, 이 중 한가지 주제를 택해서 제출하면 된다.
출품은 제주항공 공모전 홈페이지로 다음달 4일까지 접수하면 되고, 본선 진출자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최종 발표와 시상은 다음달 23일 진행한다.
대상에게는 상금 300만 원과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제주항공 인턴십 기회와 입사지원시 서류전형 면제와 면접 가산점 등의 혜택을 준다.
최우수상(1팀)에게는 상금 200만 원,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입사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우수상(2팀)에게는 각 상금 100만 원, 장려상(3팀)에게는 각 상금 50만 원이 주어진다. 또한 모든 본선 진출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3만포인트(3만 원상당)를 준다.
기타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공모전 홈페이지와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