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아카데미 수상작 테마관 구성 등 VOD 콘텐츠 강화, 상품경쟁력 제고
KT스카이라이프는 ‘해리포터’, ‘반지의 제왕’ 등으로 유명한 메이저 배급사 워너브러더스(WB)의 콘텐츠를 VOD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동시에 위성 안드로이드와 텔레비(TV향 OTT) 상품에 ‘2018년 아카데미 수상작 테마관’을 구성하는 등 양질의 VOD 콘텐츠 라인업을 구축한다.
앞으로 위성방송 고객들은 해외 스튜디오 중 가장 다양한 프랜차이즈 타이틀을 보유한 워너브러더스의 인기 영화와 시리즈물을 위성 안드로이드와 텔레비 상품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더불어 개봉되는 신작 영화는 PPV(유료 시청) 서비스를 통해서도 방영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워너브러더스 론칭 기념으로 신작 VOD와 인기 시리즈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부터 18일까지 전 세계적 매니아를 탄생시킨 ‘해리포터’ 시리즈의 몰아보기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2차 세계대전 실화를 바탕으로 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아카데미 수상작 ‘덩케르크’를 2000원에 특별 제공한다. 오는 19일부터 2주간은 레고 블록버스터 ‘레고 닌자고 무비’와 ‘매드맥스 : 분노의 도로’, ‘인터스텔라’, ‘반지의 제왕’ 시리즈를 할인 제공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워너브러더스는 해외 스튜디오 중 가장 영향력 있는 메이저 배급사로 세계 최고 수준의 영화와 시리즈물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론칭으로 위성 상품 경쟁력 강화에 따른 가입자 증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