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2018 퍼플 서밋, 맨체스터’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와 고객을 위해 통합 마케팅 활동의 일환인 ‘퍼플 서밋’을 개최했다. 올해 세 번째로 치러진 퍼플 서밋은 상호 협력과 소통 강화를 위해 2016년부터 시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0일부터 3일간 60명 이상이 참가했다. 넥센타이어가 후원하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 FC(맨시티)’의 도시인 영국 맨체스터에서 개최됐다.
넥센타이어는 올해 9월 가동 예정인 체코 신공장에 대한 계획과 파트너사 우수 사례 발표 등 상호 발전을 위한 미래 비젼과 전략을 공유했다.
또한, 22일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시티와 스완지 시티의 경기에 참가자들을 초대해 경기를 관람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일반 관람객들이 브랜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넥센타이어 액티비티 존’도 함께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