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저녁 생생정보' 개봉맛두 코너에서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왕보따리'와 홍게 무한리필 맛집 '청해 붉은대게 무한리필'을 찾아간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인천 남동구 맛집 '왕보따리'와 전주 완산구 맛집 '청해 붉은대게 무한리필'을 찾아가 대박 비법을 듣는다.
'왕보따리'에서는 소고기 무한리필이 1만8900원에 제공된다. 명품스테이크, 꽃등심, 소갈비살, 꽃토시살, 꽃부채살, 우삼겹을 비롯해 새싹삼까지 제공된다.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부위별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서 '왕보따리'에서는 소고기 무한리필이 단연 인기다. 특히 편백 숙성고까지 마련돼 있어 1차 편백나무 숙성을 통해 고기가 부드러우면서도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고 한다.
'청해 붉은대게 무한리필'에서는 붉은대게가 2만9900원에 무한리필로 제공된다. 붉은대게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어묵, 감자튀김, 스프, 샐러드 등 기본반찬과 함께 붉은대게가 한상 가득 나온다.
붉은대게를 먹는 방법 안내에 따라 살을 발라먹으면 사르르 녹는 대게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속까지 가득 찬 대게 살은 입안에 들어가면 사르르 녹아 이곳을 찾는 손님들을 만족시킨다고 한다.
후식으론 붉은대게라면(5000원), 붉은대게비빔밥(2000원)도 주문할 수 있으며, 붉은대게를 즐기며 찰떡 궁합의 후식 메뉴들도 인기라고 한다.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왕보따리'와 붉은대게 무한리필 맛집 '청해 붉은대게 무한리필'의 맛 이야기는 16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