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저녁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 5000원 회덮밥 맛집 '고성횟집'과 6000원에 곤드레밥을 먹을 수 있는 '부영식당'을 찾아간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초저가의 비밀 코너를 통해 가격은 저렴하고 그 맛은 훌륭한 부산광역시 사하구 회덮밥 맛집 '고성횟집'과 서울 동대문구 곤드레밥 맛집 '부영식당'을 찾아가 비법을 듣는다.
우선 부산 사하구 맛집 '고성횟집'에서는 점심 특선으로 가격대비 훌륭한 회덮밥이 5000원에 제공돼 눈길을 끈다. 주변 동아대학교 학생들에게 인기라는 이 메뉴는 2인 당 1그릇씩 매운탕까지 제공한다. 저렴한 회덮밥의 맛도 일품이지만 함께 나온 매운탕이 기가 막혀 공깃밥을 추가 주문한다는 후문이다.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맛집 '부영식당'에서는 정성스러운 곤드레밥 정식이 6000원에 판매된다. 곤드레밥 외에도 100% 국내산 콩 청국장에 맛깔스러운 10가지 반찬까지 제공된다. 여느 한정식집 보다 절대 뒤떨어지지 않는다는 평에 매일 곤드레밥을 찾는 손님들이 문전성시를 이룬다.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메뉴를 선보이는 부산 사하구 맛집 '고성횟집'과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맛집 '부영식당'의 맛 이야기는 18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