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NS홈쇼핑)
NS몰은 하림펫푸드와 손잡고, '하림펫푸드 당일생산, 당일출고 서비스'를 7월 31일부터 단독 운영한다고 밝혔다.
'하림펫푸드 예약배송 서비스'는 NS몰에서 상품별 생산일정을 확인하고 생산 하루 전 자정까지 예약을 주문하면 당일 생산돼 당일 발송하는 신선한 펫푸드를 다음날에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NS몰 측은 국내 펫푸드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수입산이 유통에 수개월이 소요되는 것과 비교할 때, ‘하림펫푸드 당일생산-당일출고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신선한 펫푸드 시장을 개척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먼저 선보이는 예약 상품은 △'더리얼 레시피 치킨로프 300g'(8월2일생산),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닭고기 퍼피 1kg'(8월7일생산),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소고기 어덜트 1kg'(8월10일생산) 등 총 3종이며, 상품과 생산 일정은 계속 업데이트 예정이다.
'더리얼'은 하림펫푸드가 지난해 6월 출시한 반려견 전용 고급 브랜드로 재료부터 가공까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이다. 특히, 100% 생고기와 야채, 과일을 그대로 사용해 신선한 맛과 영양이 살아있고, 반려견의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화학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원료 선정에서 판매 이후 변질 검사까지 65가지 품질 검사로 안정성이 높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