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업황의 정점 통과 논란과 경쟁 심화 전망으로 인해 관련주 전반에 대한 투자자들의 우려가 깊어지고 있다. 그러나 증시 전문가들은 지나친 우려는 경계할 필요가 있다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실적 대비 현 주가수준을 고려한다면 밸류에이션 매력이 여전하며 반도체 경기 사이클을 둘러싼 논란도 새로운 내용이 아니라는 것이다. 따라서 일시적인 조정이 나온다 하더라도 추가 상승 여력은 유효하다는 것을 감안해 투자전략을 가져갈 필요가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월 0.4%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4%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602)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스탁론 매수 상위 종목, 공매도 현황 등 남들은 스탁론으로 어떤 종목을 거래하는지 궁금하다면 하이스탁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선취수수료 없는 월 0.4% 업계 최저금리
- 14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 9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하이스탁론 : 1599-0602